'구경은 오프라인·구매는 온라인' 소비 흐름 변화, 이마트와 다이소 찾는 이유

김원유
2025-11-10 13:45:32
0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채널 Who

v

이 기사는 꼭!

  1. 신세계푸드 왜 상장폐지 결정했나, 저평가 받기보다 이마트 계열 경쟁력 강화 지렛대로
  2. 개인정보 유출하면 최대 과징금 '매출의 10%', 국회 정무위 법안소위 통과
  3. 중국 BOE 회장 천옌순 삼성전자 방문해 용석우 만나, LCD 공급 재개 논의
  4. 인천공항공사 취항 항공사 연동 프로그램 지속, 이학재 "시장 변화에 대응"
  5. 바이오로 달려가는 유통가 후계자들, 오리온 담서원 리가켐바이오로 가장 두드러져
  6. 중국 정부 전기차 가격 '출혈경쟁' 중단에 힘 실어, 실효성은 이번에도 불투명
  7. LG전자 가전 구독 올해 연매출 2조 눈앞, 류재철 '2030년 6조' 목표 달성 키는 '현지화'
  8. 기업 해외인재 수요 급증, 비즈니스피플 "해외 MBA와 석·박사 인기 치솟아"
  9. 리튬 가격 급상승에 배터리 소재 단가도 인상, "내년에 전기차 더 비싸진다"
  10. 컴투스와 함께하는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인기 게임 8종 이벤트 실시
TOP

인기기사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동영상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