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정현 한국 스타벅스 독보적 행보, SCK컴퍼니 지속성장 기반 마련에 총력
등록 : 2025-06-16 14:58:25재생시간 : 1:2조회수 : 김원유
[씨저널] SCK컴퍼니가 운영하는 스타벅스가 14년 만에 리워드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하고, 키오스크 도입 등 디지털 전환에 나섰다.
기존 충성 고객들의 혜택은 줄었지만 신규 고객 유입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설계됐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의 대표 마케팅 행사인 ‘e-프리퀀시’가 흥행하면서 실적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지난해 매출 3조 원을 처음 돌파한 SCK는 실적 회복세를 이어가며 올해도 매장 수 확대를 예고했다.
손정현 대표는 취임 이후 수익성 강화에 방점을 찍으며 위기 극복과 체질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 조장우 기자
기존 충성 고객들의 혜택은 줄었지만 신규 고객 유입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설계됐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의 대표 마케팅 행사인 ‘e-프리퀀시’가 흥행하면서 실적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지난해 매출 3조 원을 처음 돌파한 SCK는 실적 회복세를 이어가며 올해도 매장 수 확대를 예고했다.
손정현 대표는 취임 이후 수익성 강화에 방점을 찍으며 위기 극복과 체질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 조장우 기자
<저작권자 © 채널Who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