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카카오 크리스피스튜디오, 모바일 뷰티 예능프로그램 방송 시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8-10-05 12:20: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가 운영하는 크리스피스튜디오를 통해 모바일 뷰티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카카오의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스튜디오는 5일부터 공식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 7시 개그맨 이진호씨와 아이돌그룹 우주소녀의 루다씨가 진행자로 나서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 ‘이나뷰티’를 방송한다.
 
카카오 크리스피스튜디오, 모바일 뷰티 예능프로그램 방송 시작
▲ 크리스피 스튜디오의 뷰티예능 ‘이나뷰티’ 포스터.<카카오>

이나뷰티는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기존 뷰티 예능 프로그램의 방식을 벗어나 뷰티 관련 매장 등을 직접 방문해 체험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뷰티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 없는 사람들 모두가 흥미를 품을 수 있게 구성했다.

이진호씨는 평소 로션조차 잘 바르지 않고 루다씨는 뷰티를 잘 아는 진행자여서 현실 남녀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1회는 5일 저녁 7시 공개되는데 이진호씨가 네일아트샵을 처음 방문해 겪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2화와 3화에서는 '화장품 매장에서 100만 원 쓰기'와 '뷰티아카데미에서 메이크업 수업 듣기' 등이 방송된다.

이나뷰티는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 등에 마련된 크리스피스튜디오의 공식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크리스피스튜디오는 카카오가 2017년 1월 설립한 모바일 영상 제작소로 예능 프로그램 ‘취중젠담’과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등을 제작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비과세' 배당 남발하는 레드캡투어, 범LG가 구본호·조원희 모자 곳간 쌓인다
넷마블 적자 사슬 끊더니 2년 연속 흑자, 콘솔·PC게임 대작으로 글로벌 정조준
[2025결산/증권] '탄핵 쇼크'에서 새 정부 '역대급 랠리'로, 내년 코스피 5천 ..
LH 3기 신도시 기업 유치 총력, 자족도시 구상으로 '서울 집값 잡기' 힘 보탠다
삼성E&A 올해 수주는 '주춤', 남궁홍 친환경사업 다변화로 내년 성과 기대
중국 증시에 월스트리트 증권가 낙관론, 미국의 기술 규제가 'AI 랠리' 주도
수입차 전통 강자들의 위상 저하, 폭스바겐 '디젤게이트' 이후 최악에 벤츠는 2위도 위태
중국 재생에너지 지원정책이 '선순환' 구축, 친환경 연료 생산도 우위 예고
5대은행 유튜브 흥행 성적의 반전, NH농협은행 유일한 '골드버튼' 독주
HD현대일렉트릭 올해 영업익 첫 1조 눈앞, 김영기 설비투자 확대로 노 젓는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