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기후경쟁력포럼
2024 기후경쟁력포럼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카카오 크리스피스튜디오, 모바일 뷰티 예능프로그램 방송 시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8-10-05 12:20: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가 운영하는 크리스피스튜디오를 통해 모바일 뷰티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카카오의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스튜디오는 5일부터 공식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 7시 개그맨 이진호씨와 아이돌그룹 우주소녀의 루다씨가 진행자로 나서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 ‘이나뷰티’를 방송한다.
 
카카오 크리스피스튜디오, 모바일 뷰티 예능프로그램 방송 시작
▲ 크리스피 스튜디오의 뷰티예능 ‘이나뷰티’ 포스터.<카카오>

이나뷰티는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기존 뷰티 예능 프로그램의 방식을 벗어나 뷰티 관련 매장 등을 직접 방문해 체험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뷰티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 없는 사람들 모두가 흥미를 품을 수 있게 구성했다.

이진호씨는 평소 로션조차 잘 바르지 않고 루다씨는 뷰티를 잘 아는 진행자여서 현실 남녀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1회는 5일 저녁 7시 공개되는데 이진호씨가 네일아트샵을 처음 방문해 겪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2화와 3화에서는 '화장품 매장에서 100만 원 쓰기'와 '뷰티아카데미에서 메이크업 수업 듣기' 등이 방송된다.

이나뷰티는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 등에 마련된 크리스피스튜디오의 공식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크리스피스튜디오는 카카오가 2017년 1월 설립한 모바일 영상 제작소로 예능 프로그램 ‘취중젠담’과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등을 제작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SK하이닉스-TSMC 강해지는 'HBM 동맹', 삼성전자 버거워지는 추격전 나병현 기자
기아 모하비 단종하고 셀토스 모델 늘리고, 전기차 시대 내연차 황혼기 다르다 허원석 기자
도시정비 속도 내고픈 서울시, 주민갈등 발목잡혀 신통기획 '신통찮네' 김지영 기자
대우건설 '써밋' 자체사업으로 부산 공략, 백정완 고수익 타운화 전략 통할까 류수재 기자
[분양진단] GS건설 올해 분양사업 순항할까, 마포자이힐스테이트 라첼스 주목 장상유 기자
[플라스틱 순환경제] EU·미·중 포함 각국 플라스틱 사용·재활용 규제 확대, 한국도 .. 손영호 기자
호주 정부, 한화오션·HD현대중공업에 9조 규모 군함 건조 세부 계획안 요구 김호현 기자
영국 낙후지역 확 바꾼 건축계 죽마고우, 더현대광주 디자인 랜드마크로 만든다 윤인선 기자
젠슨 황 엔비디아 지분가치 913억 달러, 5년 만에 30배 늘어 세계 갑부 17위 장상유 기자
현대모비스 "전기차 부품 투자비중 70%로, 자율주행 투자는 줄일 것" 김지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