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는 22일 앱에서 상품 검색, 쇼핑, 결제까지 모두 한 번에 할 수 있는 모바일 쇼핑 채널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페이코쇼핑 서비스.
페이코쇼핑 서비스는 각종 기획전과 추천 상품을 소개하는 △홈 화면, 인기 판매 상품 순위 △최저가 및 특가 상품 모음 △핫딜, 트렌드 큐레이션 △패션 △이벤트 코너 등으로 구성됐다.
온라인쇼핑몰 ‘GS샵’, ‘NS홈쇼핑’과 식재료 전문 쇼핑몰 ‘정원e샵’, 온라인 편집숍 ‘업댓미’, 디자인 쇼핑몰 ‘1300K’, 여성 쇼핑몰 ‘핑다몰’, 아웃도어 쇼핑몰 ‘아웃도어 스토리’ 등 대표 전문몰과 제휴를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NHN페이코는 앞으로 가맹점을 확대해 브랜드 상품과 독점상품 등을 추가하기로 했다.
NHN페이코는 페이코쇼핑에서 제휴 쇼핑몰별로 구매금액의 최대 3%를 적립해주고 선착순 한정 수량 50% 할인, 배송비 무료 등 쿠폰을 제공한다. 페이코포인트로 결제하면 추가 이용혜택도 준다.
31일까지 신규 이용자에게 매일 다른 상품을 선착순으로 싸게 파는 ‘웰컴딜’ 행사도 진행된다. 22일 ‘손발보호 실리콘 보호대’를 84% 할인한 7900원에, 23일에는 홈트레이닝을 위한 ‘폼롤러’를 판매한다.
NHN페이코는 “해외 이커머스사업과 쇼핑 솔루션사업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발휘해 높은 차원의 쇼핑 서비스를 운영해가겠다”며 “올해 출시한 맞춤 혜택, 기프트샵, 잡지, 쇼핑, 쇼핑적립 등 생활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NHN페이코를 쇼핑과 금융을 아우르는 결제 플랫폼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