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마블,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5주년 맞아 만화책 5종 내놔

서하나 기자 hana@businesspost.co.kr 2018-07-31 18:39: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넷마블,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5주년 맞아 만화책 5종 내놔
▲ 모두의마블 코믹스.
넷마블이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든 만화책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31일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의 출시 5주년을 맞이해 게임을 바탕으로 만든 만화책 ‘모두의마블 코믹스’ 5권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모두의마블 코믹스는 게임 속 캐릭터인 데니스와 슬기가 세상을 파괴하려는 어둠의 신 추종자들과 모두의마블을 통해 대결하고 새로운 신의 힘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모두의마블 for kakao는 세계 도시를 여행하며 도시를 사고파는 방식으로 구성된 캐주얼 모바일게임이다. 2013년 6월 출시된 지 3년이 넘도록 인기게임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흥행하고 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코믹스’ 5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게임재화를 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모두의마블 코믹스는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의 전국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최신기사

한수원 황주호 "체코 원전 계약 차질 없어, 향후 유럽 수출은 SMR 중심 추진"
하나증권 "CJENM 미디어플랫폼·영화·드라마 등 뭐 하나 건질 게 없다"
'코스피 5천 가능하다' 이재명, 상법개정은 '필수' 배당소득 분리과세는 '검토'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텐트폴 드라마 부진, 한한령 완화 기대"
하나증권 "하나투어 실적 부진 이어져, 중국만 고성장하는 중"
"엔비디아 중국에 신형 인공지능 반도체 출시 임박", H20보다 성능 크게 낮춰
하나증권 "에이피알 보여줄 전략이 많다, 해외 확장 및 압도적 성장"
IBK투자 "카카오 조용한 1분기, 그러나 하반기는 다르다"
과기정통부 유상임 "SK텔레콤 위약금 면제 여부, 6월 조사 결과 뒤 판단"
IBK투자 "넷마블 신작 러시와 수익성 개선으로 다음 스테이지 입성"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