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젬' 한국 서비스

서하나 기자 hana@businesspost.co.kr 2018-07-17 16:23: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젬 for kakao’를 정식으로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17일 루노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젬 for kakao’의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젬' 한국 서비스
▲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젬 for kakao'.

루노소프트는 한국 모바일 게임개발 전문회사로 2006년 설립됐다.

‘프렌즈젬 for kakao’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젬스톤을 찾아 떠나는 콘셉트의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게임은 같은 모양의 블록 3개를 맞춰 없애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안에 있는 지도를 완성해 ‘프렌즈유적지’를 발굴하도록 돼 있다. 

모두 7개의 캐릭터별로 서로 다른 게임 방식과 줄거리를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젬 for kakao’는 국내 출시에 앞서 올해 초 110여 개 나라에 먼저 출시됐다”며 “특히 대만, 홍콩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젬 for kakao’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23일까지 친구 10명을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리틀프렌즈 메시지 인형을 준다. 자랑하기 기능을 통해 친구의 순위를 앞질렀을 때 메시지를 전송하면 게임 안에서 쓸 수 있는 여러 아이템을 제공한다.

7월 한 달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고 출시 뒤 3일 동안 게임 아이템 ‘루비’를 구매하면 루비 수를 20% 더주는 이벤트도 펼친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시장 개화 기대감에 스테이블코인 관련주 부각, 카카오페이 더즌 다날 주목"
IBK투자 "신세계 목표주가 상향, 백화점 넘어 점포 개발로 사업 영역 확장"
키움증권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 경쟁 강도 낮아, 승자의 저주 없을 것"
앤트로픽 CEO 엔비디아 AI 반도체 중국 수출에 경고, "북한에 핵무기 파는 셈"
신한투자 "한미약품 지난해 4분기 호실적 추정, 올해 연구개발 성과 주목"
비트코인 1억3176만 원대 하락, 미국 '그린란드' 관세 기류에 투심 위축 전망
뉴욕증시 미국·EU '그린란드 갈등'에 주춤, 엔비디아 테슬라 4%대 하락  
여기어때 패키지여행 차별화 시선 냉랭, 사모펀드 출신 정명훈 신성장동력 물음표
현대차그룹 공간 마케팅 강화, 정의선 '소비자 중심 경영철학' 반영
트럼프 '가자 평화위원회'에 한국 포함 60여 개 국가 초청, 외교부 "검토 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