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현대차 제네시스, 미국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3위

박소정 기자 sjpark@businesspost.co.kr 2017-12-22 11:27: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가 미국 소비자전문지 컨슈머리포트의 만족도 조사에서 3위에 올랐다.

22일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차량 소유주의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제네시스는 100점 만점 가운데 81점을 얻어 3위를 차지했다.
 
현대차 제네시스, 미국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3위
▲ 제네시스 'G80'.

테슬라가 90점으로 이번 조사에서 1위에 올랐다. 포르쉐가 85점을 받고 2위를 차지했다.

이 조사는 차량 소유주들의 운행 경험, 편안함, 가치, 스타일링, 오디오, 기후시스템 등 6가지 항목을 평가했다.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제네시스는 평가 대상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모든 평가항목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기아차는 72점을 받아 13위에 올랐다. 현대차는 67점을 받아 24위를 차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소정 기자

최신기사

정부 '외환은행 매각' 관련 '론스타 ISDS 취소소송' 승소, 배상금 0원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만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공동..
이마트 114억 규모 배임 사건 발생, 미등기 임원 고소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 원 인상 
신한금융지주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 압축, 12월4일 ..
CJ그룹 새 경영리더 40명 승진 임원인사, 작년보다 2배 늘리고 30대 5명 포함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태광산업 '남대문 메리어트 코트야드' 호텔 인수, KT&G와 2500억 매매계약
풀무원 '일본 사업 적자'로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이우봉 내년 해외 흑자 별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