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현대차 제네시스, 미국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3위

박소정 기자 sjpark@businesspost.co.kr 2017-12-22 11:27: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가 미국 소비자전문지 컨슈머리포트의 만족도 조사에서 3위에 올랐다.

22일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차량 소유주의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제네시스는 100점 만점 가운데 81점을 얻어 3위를 차지했다.
 
현대차 제네시스, 미국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3위
▲ 제네시스 'G80'.

테슬라가 90점으로 이번 조사에서 1위에 올랐다. 포르쉐가 85점을 받고 2위를 차지했다.

이 조사는 차량 소유주들의 운행 경험, 편안함, 가치, 스타일링, 오디오, 기후시스템 등 6가지 항목을 평가했다.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제네시스는 평가 대상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모든 평가항목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기아차는 72점을 받아 13위에 올랐다. 현대차는 67점을 받아 24위를 차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소정 기자

최신기사

우리금융그룹 계열사 10곳 CEO 임기 만료, 임종룡 회장 연임과 책임경영 기조에 운명..
임종룡 우리금융지주 회장 연임 '불안과 기대' , 비은행 강화와 내부통제 논란 사이
금융지주 회장 인선 투명성 압박 거세져, 임종룡 우리금융지주 한 발 비켜나 있는 이유
'쿠팡 없이 어떻게 살았을까' 비전 밀고가는 김범석, AI로 확장하는 조직개편 움직임 ..
김범석 왜 쿠팡 리스크에 인간 방패 경영만 하나, 강한승 정종철 홍용준 계열사 3곳 대..
김범석 '글로벌 경영' 전념한다고 미국 갔는데, 쿠팡은 '글로벌 스탠더드' 지키고 있나
[채널Who] 김범석은 '글로벌 쿠팡' 자신할까, ESG경영과 사회적 의무가 실종됐다.
이재명 다음 주 4대그룹 회장 간담회, 한미 관세협상 타결 후속 대책 논의
김동녕 18년 만에 한세실업 대표이사로 경영 복귀, 3인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
LG전자 조주완 "스마트팩토리 누적 수주 1조 눈앞, 반도체·제약으로 확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