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현대차 제네시스, 미국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3위

박소정 기자 sjpark@businesspost.co.kr 2017-12-22 11:27: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가 미국 소비자전문지 컨슈머리포트의 만족도 조사에서 3위에 올랐다.

22일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차량 소유주의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제네시스는 100점 만점 가운데 81점을 얻어 3위를 차지했다.
 
현대차 제네시스, 미국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3위
▲ 제네시스 'G80'.

테슬라가 90점으로 이번 조사에서 1위에 올랐다. 포르쉐가 85점을 받고 2위를 차지했다.

이 조사는 차량 소유주들의 운행 경험, 편안함, 가치, 스타일링, 오디오, 기후시스템 등 6가지 항목을 평가했다.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제네시스는 평가 대상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모든 평가항목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기아차는 72점을 받아 13위에 올랐다. 현대차는 67점을 받아 24위를 차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소정 기자

최신기사

아시아나항공 1분기 영업손실 79억원, 2개 분기만 순이익 내며 흑자전환
한화투자 "CJ제일제당 1분기 식품·바이어 부진, 올해 상저하고 예상"
한화투자 "코스맥스 K-뷰티 흥행의 든든한 지원군, 기대치를 상회할 2분기"
한화투자 "신세계 백화점과 면세점이 함께 좋아진다면, 그 날은 언제"
한화투자 "신세계인터내셔날 패션 매출 감소, 화장품 긍정 포인트로 부각"
한화투자 "NHN 비용 효율화 지속, 자회사 구조조정 계획"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 완전 자회사 편입 완료, 지분율 99.14%
교보증권 "컴투스 '프로야구라이징' 성과 아직 미미, 적정 전략 찾기"
MG손보 신규 영업 정지, 기존 계약은 가교보험사 설립 뒤 5대 손보사에 이전
택배노조 한진 '주 7일 배송' 일방적 도입 규탄, 배송거부 등 쟁의행위 예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