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초저가 득템 시리즈' 3종 출시, 가격은 내리고 품질은 그대로

최재원 기자 poly@businesspost.co.kr 2025-03-19 16:08: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초저가 득템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19일 핫바, 맥주, 닭꼬치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CU '초저가 득템 시리즈' 3종 출시, 가격은 내리고 품질은 그대로
▲ CU가 초저가 득템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 BGF리테일 >

이번에 출시되는 핫바는 오리지널, 페퍼, 갈릭 3종이다. 돈육 함량이 89% 이상이며 가격은 990원이다. 닭꼬치는 오리지널, 블랙페퍼 2종으로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했다. 가격은 2500원이다.

CU에 따르면 도축부터 가공까지 모두 가능한 육가공 업체와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해 비용을 최소화했다. 대량 납품 계약과 자체 이윤 축소 등을 통해서도 비용을 줄였다.

맥주 ‘생마차라거캔’도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전분이나 쌀, 옥수수 대신 100% 맥아를 사용해 제조됐다. 가격은 1900원이다.

유선웅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밥상 물가가 연일 오르고 있어 가성비 먹거리를 강화해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CU는 협력사들과 힘을 모아 가격 경쟁력을 높인 제품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하나투어 실적 부진 이어져, 중국만 고성장하는 중"
"엔비디아 중국에 신형 인공지능 반도체 출시 임박", H20보다 성능 크게 낮춰
하나증권 "에이피알 보여줄 전략이 많다, 해외 확장 및 압도적 성장"
IBK투자 "카카오 조용한 1분기, 그러나 하반기는 다르다"
과기정통부 유상임 "SK텔레콤 위약금 면제 여부, 6월 조사 결과 뒤 판단"
IBK투자 "넷마블 신작 러시와 수익성 개선으로 다음 스테이지 입성"
IBK투자 "BGF리테일 영업이익 내려앉았다, 중대형 출점 전략은 합리적"
한국타이어 1분기 매출 두 배 넘게 뛰며 4.9조, 영업이익은 11% 감소
네이버 'AI 전략' 통했다, 이해진 복귀 첫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썼다
[여론조사꽃] 이재명 한덕수에도 과반, 이재명 51% 한덕수 28% 이준석 5%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