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토스뱅크 1천만 고객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이은미 "혁신 이어가겠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4-04-18 17:38: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토스뱅크가 천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최대 1천만 원의 상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스뱅크는 혁신과 상생의 길에 함께 한 천만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토스뱅크 1천만 고객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94769'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이은미</a> "혁신 이어가겠다"
▲ 토스뱅크가 천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최대 상금 1천만 원을 주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스뱅크>

4월23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참여 기간에 이벤트에 응모하면 6자리 추첨번호가 적힌 볼을 하나씩 받는다. 고객 본인의 토스뱅크 통장 뒤 4자리와 랜덤번호 2자리(00~99)가 조합된 번호다.

고객들은 그 뒤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동안 낮 12시와 오후 6시 하루 두 번 진행되는 추첨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 번호는 이벤트 페이지에 올라온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개별 알림을 통해서도 사실을 전달한다.

당첨 고객은 최대 상금 1천만 원을 받는다. 당첨자가 여러 명이면 그 수에 따라 상금 1천만 원을 나눠받는다.

이벤트는 만 17세 이상 토스뱅크 통장(수시입출금)을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토스뱅크 통장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도 사전참여 기간과 추첨기간 통장을 개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토스뱅크는 최근 고객 수가 1천만 명을 넘어섰다. 2021년 10월 출범 뒤 2년7개월 만이다.

이은미 토스뱅크 대표는 "천만 고객이 함께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은행은 이래야 한다'는 고정관념에 저항하며 혁신과 포용, 고객들의 금융주권을 깊이 있게 고민했기 때문"이라며 "보안은 더 강화하고 재무건전성을 한층 높이며 신뢰에 기반한 지속가능한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LG그룹 사장단,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방문해 데이터센터 관련 기술 선보여
동원그룹 'HMM 민영화 대비' TF 꾸려 자금 여력 검토, "여전히 관심있다"
우리은행, 생산적 금융과 인공지능 전환 강조한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
현대차 부회장 장재훈 "자율주행 로보택시 만들고 있다"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SK오션플랜트 사장에 강영규 사업운영총괄 내정, 30년 조선·해양 전문가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회장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 지속,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농협금융 계열사 임원 인사 발표, "변화와 혁신 위한 전문 인재 등용"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