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눈물의 여왕' 넷플릭스 주간 공식 집계에서 세계 1위, 4100만 시청 시간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4-03 17:21: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넷플릭스 공식 집계 순위에서 전 세계 1위에 올랐다.

3일 넷플릭스 공식 집계 순위인 ‘주간(3월25일~31일) 넷플릭스 글로벌 톱10’에 따르면 눈물의 여왕은 414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TV 비영어부문 1위에 올랐다. 2위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피지컬100 시즌2’는 3090만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눈물의 여왕' 넷플릭스 주간 공식 집계에서 세계 1위, 4100만 시청 시간
▲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넷플릭스 공식 집계 순위에서 전 세계 1위에 올랐다. 눈물의 여왕 포스터. <스튜디오드래곤>

눈물의 여왕 시청 수는 430만 회를 기록했다.

넷플릭스 글로벌 톱10은 영화 영어부문, 영화 비영어부문, TV 영어부문, TV 비영어부문 등 모두 4개 부문으로 나눠 매주 시청 시간 순위를 발표한다.

눈물의 여왕은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 비영어부문에서 3월18일~24일 4위, 3월11일~17일 순위에서는 3위를 차지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한화투자 "CJ제일제당 무산된 셀렉타 매각, 바이오사업 전략 재정비 필수"
트럼프 정부 중국과 '신냉전'에 패착 안아, 무리한 관세로 "전략 실패" 평가
삼성E&A 계열사 투자 감소에 실적 출렁, 남궁홍 '특기' 화공으로 수주 공백 돌파한다
IPO 나선 'K뷰티 기대주' 달바글로벌, '제2의 에이피알' 향한 기대와 현실 사이
DS투자 "펄어비스 '붉은사막' 꿈은 크다, 볼륨과 판매 연결은 지켜봐야"
국내 시민단체 '해양 콘퍼런스'서 공동행동, "정부는 해양 보호활동 강화해야"
국내 첫 디지털보험사 캐롯손보 합병 수순, '생존사'들 비대면 영업 한계 속 분투
삼성전자 갤럭시S25 시리즈 서유럽서 선방, 프리미엄 비중 상승
CJ제일제당 '자회사 매각' 빈털터리 성과, 강신호 '선택과 집중' 제동 걸렸다
HDC현대산업개발 3년 만에 대형사와 경쟁입찰, 정경구 용산정비창서 수주 경쟁력 입증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