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눈물의 여왕' 넷플릭스 주간 공식 집계에서 세계 1위, 4100만 시청 시간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4-03 17:21: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넷플릭스 공식 집계 순위에서 전 세계 1위에 올랐다.

3일 넷플릭스 공식 집계 순위인 ‘주간(3월25일~31일) 넷플릭스 글로벌 톱10’에 따르면 눈물의 여왕은 414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TV 비영어부문 1위에 올랐다. 2위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피지컬100 시즌2’는 3090만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눈물의 여왕' 넷플릭스 주간 공식 집계에서 세계 1위, 4100만 시청 시간
▲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넷플릭스 공식 집계 순위에서 전 세계 1위에 올랐다. 눈물의 여왕 포스터. <스튜디오드래곤>

눈물의 여왕 시청 수는 430만 회를 기록했다.

넷플릭스 글로벌 톱10은 영화 영어부문, 영화 비영어부문, TV 영어부문, TV 비영어부문 등 모두 4개 부문으로 나눠 매주 시청 시간 순위를 발표한다.

눈물의 여왕은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 비영어부문에서 3월18일~24일 4위, 3월11일~17일 순위에서는 3위를 차지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고래' 투자자 매도세 뚜렷해져, "약세장 진입 예고하는 신호" 분석
메모리반도체 가격 2027년 하락 전망,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전성기'는 지속
LS전선, 자회사 LS이브이코리아 '상장 무산' 책임 놓고 사모펀드와 법적 분쟁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파기환송심, 내년 1월9일 첫 변론
현대로템 캐나다서 경전철 차량 공급 우선협상대상자로 뽑혀, 내년 초 계약 
LG전자 대표 류재철 2026 신년사, "고객 가치 최우선으로 빠르게 실행해야"
한수원 체코 원전 계약에 EU 뒤늦게 조사 착수, 보조금 규정 어겼는지 살펴
LS일렉트릭 올해 데이터센터 사업 수주 1조 넘어서, 북미서만 8천억 확보
한화오션 신안우이해상풍력 발전소 설계·구매·시공 수주, 1조9176억 규모
TSMC 일본 공장 "4나노 건너뛰고 2나노 도입" 전망, AI반도체 수요 대응 다급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