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눈물의 여왕' 넷플릭스 주간 공식 집계에서 세계 1위, 4100만 시청 시간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4-03 17:21: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넷플릭스 공식 집계 순위에서 전 세계 1위에 올랐다.

3일 넷플릭스 공식 집계 순위인 ‘주간(3월25일~31일) 넷플릭스 글로벌 톱10’에 따르면 눈물의 여왕은 414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TV 비영어부문 1위에 올랐다. 2위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피지컬100 시즌2’는 3090만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눈물의 여왕' 넷플릭스 주간 공식 집계에서 세계 1위, 4100만 시청 시간
▲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넷플릭스 공식 집계 순위에서 전 세계 1위에 올랐다. 눈물의 여왕 포스터. <스튜디오드래곤>

눈물의 여왕 시청 수는 430만 회를 기록했다.

넷플릭스 글로벌 톱10은 영화 영어부문, 영화 비영어부문, TV 영어부문, TV 비영어부문 등 모두 4개 부문으로 나눠 매주 시청 시간 순위를 발표한다.

눈물의 여왕은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 비영어부문에서 3월18일~24일 4위, 3월11일~17일 순위에서는 3위를 차지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상장사 분기 실적발표 폐지' 투자자 환영, "기후리스크 대응 강화"
서울시 강남3구·용산구 토지거래허가구역 1년3개월 재지정, "불가피한 조치"
[노란봉투법 대혼란⑤] 현대차그룹 노조 반발에 해외투자 차질 빚나, 정의선 로봇·자율주..
통합 HD건설기계 내년 1월 출범 준비 착착, 유럽과 미국 업황 회복 반가워
미국 '핵융합 발전' 업계에 빅테크 자금 몰린다, AI 전력 수요 해법으로 주목
CJENM처럼 시장 주목 못 받는 CJCGV, 연말 사채 상환 먹구름 몰려온다
'자동차 급발진' 입증책임 제조사로 바뀔까, 민주당 제조물책임법 개정 본격화
알테오젠바이오로직스 바이오시밀러 성과 보인다, 박순재 기술특례 상장 퍼즐 '착착'
정원주 대우건설 LNG 가치사슬 올라타기 분주, 중동서 삼성물산과 '선의의 경쟁' 벌이나
LG엔솔 미국 '구금 사태' 회복 가늠자, 리비안 메르세데스-벤츠 수요 대응 분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