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롯데건설, 구미시 도량동 롯데캐슬 골드파크 분양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6-09-22 11:38: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건설이 경북 구미시 도량동 639번지에 짓는 ‘도량 롯데캐슬 골드파크’를 9월 말에 분양한다.

22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도량주공1·2단지를 재건축한 '도량 롯데캐슬 골드파크'는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59~109㎡, 총 1260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

  롯데건설, 구미시 도량동 롯데캐슬 골드파크 분양  
▲ 도량 롯데캐슬 골드파크 조감도.
일반에는 전용면적 64㎡와 84㎡, 총 351가구가 공급된다. 일반분양분의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전용 64㎡ 1가구, △전용 84㎡ 350가구다.

도량 롯데캐슬 골드파크가 위치한 도량동은 구미에서 학군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단지 근처에 도산초와 구미여고, 구미중과 구미고가 있다.

주거환경도 쾌적하다고 평가받는다. 단지를 둘러싸고 대규모 도량산림공원이 조성돼 있으며 금오산이 인근에 있다. 다양한 체육시설이 조성된 낙동강체육공원도 가깝다.

교통여건도 좋은 편이다. KTX 김천구미역, 경부선 구미역, 구미종합터미널 등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고 경부고속도로로 통하는 구미 IC도 가까워 전국 권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북구미 IC가 2019년 완공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구미국가산업단지와 가까워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며 “구미국가산업단지에는 LG디스플레이를 비롯해 LG전자, LG이노텍 등 LG그룹 전자 계열사를 비롯해 삼성전자, 도레이첨단소재 등 대형 기업들이 입주해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건설은 도량 롯데캐슬 골드파크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생태연못과 연계된 휴게공간, 주민공동시설과 연계된 어울림마당, 소나무와 조화류가 조화롭게 연출된 물빛마당, 힐링 산책로 등 특화된 조경시설도 선보인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컬쳐&스터디센터에는 작은도서관, 독서실, 스터디룸이 설계되고 스포츠센터에는 피트니스클럽, GX룸, 골프연습장과 스크린 골프, 샤워실과 탈의실 등이 조성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도량 롯데캐슬 골드파크의 견본주택은 경북 구미시 광평동 60-3번지에 위치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한화로보틱스 신임 대표에 우창표 내정, "로봇시장 새 기준 만든다"
현대차그룹 정의선 신년사, "과감하게 방식 바꾸고 틀 깨야 비로소 혁신 실현"
삼성전자, '더 퍼스트룩'서 더 나은 일상을 선사하는 AI 가전 신제품 전시
TSMC 3년간 설비투자 1500억 달러 전망, 골드만삭스 "AI 반도체 수요 급증"
다올투자 "올해 한국 조선사 합산수주 66.5조, 영업이익 10조로 50% 증가"
LG에너지솔루션 사장 김동명 신년사, "ESS전환·원가절감·R&D·AX 목표"
환경재단 정태용 신임 사무총장 선임, 현장경력 20년 전문가
상상인증권 "SK하이닉스 목표주가 상향, HBM4 우위에 1분기 영업익 20조"
[리얼미터] 이재명 지지율 0.9%p 오른 54.1%, 8주째 50% 초중반대 이어져
네오위즈 '셰이프 오브 드림즈', 출시 3개월 반만에 판매량 100만 장 넘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