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나스미디어, 디지털사이니지 광고매출 늘어 3분기 성장 예상

신동훈 기자 dhshin@businesspost.co.kr 2016-09-06 19:40: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나스미디어가 디지털사이니지광고의 매출이 크게 늘어나 3분기도 성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박종선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6일 "나스미디어가 3분기에 디지털사이니지광고부문과 온라인광고부문에서 매출이 늘어나 안정적인 실적 호조세를 지속할 것"으로 바라봤다.

  나스미디어, 디지털사이니지 광고매출 늘어 3분기 성장 예상  
▲ 정기호 나스미디어 대표.
디지털사이니지광고는 외부 또는 건물 외벽에 디지털 스크린을 설치하여 광고나 정보 등을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박 연구원은 "나스미디어는 지하철 5~8호선과 프로야구 KT구단의 수원홈구장에 설치된 옥외광고 등을 통해 디지털사이니지광고에서 매출이 크게 늘어날 것"이라고 파악했다.

나스미디어는 3분기에 매출 150억 원, 영업이익 35억 원을 낼 것으로 추정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은 33.9%, 영업이익은 12.8% 늘어나는 것이다. 

3분기에 디지털사이니지광고부문은 매출 32억 원, 온라인광고부문은 매출 106억 원을 낼 것으로 추정됐다. 지난해 3분기에 비해 매출이 각각 59.2%. 30.0% 증가하는 것인데 특히 디지털사이니지광고에서 매출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신동훈 기자]

비즈니스피플배너

인기기사

한진그룹 회장 조원태 “무엇을 포기하든 아시아나항공 반드시 인수” 임민규 기자
마이크론 중국 규제 받자 미국정부 지원 집중,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리해져 김용원 기자
키움증권 "포스코인터내셔널 2차전지 소재 사업 확대, 중장기 성장성 강화"  허원석 기자
비싸진 TSMC 3나노 공정에 엔비디아도 고민, 삼성전자 가격으로 승부 볼까 나병현 기자
[데스크리포트 6월] 미국의 중국 견제, 한국 반도체 위축 일본 부활 가능성 박창욱 기자
FLNG 최강 삼성중공업 수주 준비 끝내, 플랜트 전문가 최성안 실력 발휘 채비 류근영 기자
크래프톤 개발 조직 분사 움직임, 김창한 잇따른 신작 실패에 ‘벼랑 끝’ 카드 임민규 기자
롯데그룹 ‘키맨’으로 이훈기 역할 커져, 미래 성장동력 발굴에 신유열 승계까지 남희헌 기자
삼성바이오 셀트리온 24조 미국 ‘휴미라’ 시장 격돌, 판매방식 달라 성과 주목 임한솔 기자
두산퓨얼셀 수소사업 보릿고개, 정형락 정부 마중물 앞서 시장 개척 총력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