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한옥 배경 '브이라운지' 컬렉션 화보 공개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10-16 14:20: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여성복 브랜드 보브(Voice of Voices)가 한옥을 배경으로 한 화보를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보브가 숙소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협업해 한옥을 배경으로 한 브이라운지(V-LOUNGE)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한옥 배경 '브이라운지' 컬렉션 화보 공개
▲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브랜드 보브가 '스테이폴리오'와 협업해 한옥을 배경으로 한 브이라운지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는 2016년부터 클래식하고 편안한 디자인의 ‘브이라운지’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여행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을 라운지웨어와 접목시켜 전달하기 위해 스테이폴리오와 손 잡았다.

스테이폴리오는 독창적인 소규모 숙소를 소개 및 중개하는 플랫폼으로 젊은층들에게 감성 숙소 플랫폼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반적인 숙소 시설보다 개인 취향과 감성에 맞춰 숙소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 화보는 스테이폴리오가 큐레이션 한 한옥 송정고택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송정고택은 경북 청송에 위치한 100년 넘은 전통 고택으로 스테이폴리오의 인기 숙소로 꼽히는 곳이다. 보브는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브이라운지 컬렉션과 함께 담아냈다.

이번 브이라운지 컬렉션은 캐시미어, 울 등 소재를 고급화하고 카테고리를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카디건, 후디, 조끼, 바지, 원피스 등 총 28종으로 출시된다.

‘캐시미어 울 니트 후디’는 주력 제품으로 탈부착 가능한 모자가 있어 취향에 맞는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앞면 상단에 레터링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베이지색, 회색 등 겨울과 어울리는 차분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케이블 하프 집업 풀오버’는 꽈배기 짜임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같은 소재의 니트 스커트, 반바지와 함께 입으면 별도 코디 없이 셋업만으로도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재킷, 원피스, 조끼 등 보브만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라운지웨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보브는 브이라운지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신상품 특별전을 열고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 스테이폴리오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에스아이빌리지 회원 대상 스테이폴리오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고즈넉한 한옥을 배경으로 집, 공원, 동네 등 근거리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라운지웨어 스타일을 소개했다”라며 “편안한 패션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컬렉션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