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미국 온라인 향수 1위 쇼핑몰 '프래그런스닷컴' 브랜드관 열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8-16 09:1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미국 온라인 향수 판매 1위 쇼핑몰 프래그런스닷컴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

SSG닷컴은 16일 국내 이커머스업계 최초로 프래그런스닷컴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올해 말까지 취급 상품을 2만 개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미국 온라인 향수 1위 쇼핑몰 '프래그런스닷컴' 브랜드관 열어
▲ SSG닷컴이 미국 온라인 향수 판매 1위 쇼핑몰 프래그런스닷컴이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사진)을 열었다.

프래그런스닷컴은 1997년 설립된 미국의 온라인 향수 쇼핑몰이다. 전 세계 1만6천여 개 브랜드의 프리미엄 향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은 프래그런스닷컴 미국 사이트에 접속하는 한국 방문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프래그런스닷컴의 공식 브랜드관 입점을 추진했다.

SSG닷컴은 “국내에 정식 출시하지 않은 대용량 상품과 글로벌 신규 브랜드 상품 등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향수 라인업을 확장하고자 프래그런스닷컴과 손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현재 공식관에서는 럭셔리 브랜드와 유럽 부티크 브랜드 등 상품 7500여 개를 만날 수 있다. SSG닷컴은 올해 말까지 상품을 2만여 개로 확대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윤효진 SSG닷컴 해외소싱/직구 담당 상품기획자(MD)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 향수를 한 눈에 둘러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프래그런스닷컴 입점을 추진했다”며 “뷰티 업체와 협업을 강화해 상품 경쟁력을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넷리스트와 HBM 특허소송서 최종 패소, 손해배상 3억 달러 판결 김호현 기자
SK하이닉스, 역대급 상반기 실적에 ‘월 기본급의 150% 성과급’ 지급 김호현 기자
삼성전자 퀄컴 칩과 '헤어질 결심', 노태문 미디어텍 칩으로 원가절감 포석둔다 김호현 기자
포드 보급형 전기차 중심으로 전략 선회, ‘F-150 라이트닝’ 실패 교훈으로 삼아 이근호 기자
중국정부 희토류 통제 강화에 시동 걸어, 글로벌 기업 공급망 다변화 서둘러 이근호 기자
'HBM 올인'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낸드플래시 증설 줄어, 중국 일본에 추격 허용할 수도 김용원 기자
TSMC 독일 반도체공장 투자 속도 조절, 수익성 확보 어렵고 리스크는 커져 김용원 기자
하이투자 "SK하이닉스 3분기 영업이익 기대 밑돌 전망, HBM 공급과잉 전환 가능성" 나병현 기자
삼성물산 루마니아 SMR 기본설계 참여, EPC 본계약에다 글로벌 공략 기대 김규완 기자
한수원 체코에서 신규 원전 계약 협상 시작, 황주호 “계약 체결까지 최선” 이상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