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미국 온라인 향수 1위 쇼핑몰 '프래그런스닷컴' 브랜드관 열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8-16 09:1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미국 온라인 향수 판매 1위 쇼핑몰 프래그런스닷컴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

SSG닷컴은 16일 국내 이커머스업계 최초로 프래그런스닷컴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올해 말까지 취급 상품을 2만 개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미국 온라인 향수 1위 쇼핑몰 '프래그런스닷컴' 브랜드관 열어
▲ SSG닷컴이 미국 온라인 향수 판매 1위 쇼핑몰 프래그런스닷컴이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사진)을 열었다.

프래그런스닷컴은 1997년 설립된 미국의 온라인 향수 쇼핑몰이다. 전 세계 1만6천여 개 브랜드의 프리미엄 향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은 프래그런스닷컴 미국 사이트에 접속하는 한국 방문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프래그런스닷컴의 공식 브랜드관 입점을 추진했다.

SSG닷컴은 “국내에 정식 출시하지 않은 대용량 상품과 글로벌 신규 브랜드 상품 등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향수 라인업을 확장하고자 프래그런스닷컴과 손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현재 공식관에서는 럭셔리 브랜드와 유럽 부티크 브랜드 등 상품 7500여 개를 만날 수 있다. SSG닷컴은 올해 말까지 상품을 2만여 개로 확대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윤효진 SSG닷컴 해외소싱/직구 담당 상품기획자(MD)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 향수를 한 눈에 둘러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프래그런스닷컴 입점을 추진했다”며 “뷰티 업체와 협업을 강화해 상품 경쟁력을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TSMC 미국 공장 '풀가동'에도 효율성 낮아, "트럼프 정부 섣부른 정책 때문"
LG전자, 운전자가 외부와 대화 가능한 '인공위성 음성통신' 최초 시연
NH투자 "SK스퀘어, 하반기 자사주 매입·소각 규모 확대 전망"
메리츠증권 "현대로템 목표주가 상향, 2026년까지 방산수출 공백 없어"
하나증권 "농심 국내는 가격인상, 기대치 하회한 수출 증대가 성장 열쇠"
LS증권 "비올 중국 성장 속도 빨라, 하반기 미국 회복세 기대"
미국 정부 블랙리스트에 중국 CXMT 추가 검토, HBM 자체 개발에 '경계태세'
'관세 이후 경기둔화 신호' 뉴욕증시 M7 대부분 하락, 아마존 2%대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사업부 안정적 성장, 스캇은 적자 지속될 전망"
한화투자 "농심 1분기 실적 기대치 상회, 매출·수익성 동반성장 쉽지 않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