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넷플릭스가 편의점 매대로, GS25 넷플릭스와 협업 상품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6-14 11:15: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 협업 상품을 내놓는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4일 넷플릭스와 손잡고 ‘넷플릭스 핫도그’, ‘넷플릭스 제주라거’,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넷플릭스 콤보팝콘’ 등 4가지 먹거리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가 편의점 매대로, GS25 넷플릭스와 협업 상품 출시
▲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이 넷플릭스와 손잡고 ‘넷플릭스 핫도그’, ‘넷플릭스 제주라거’,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넷플릭스 콤보팝콘’ 등 4가지 먹거리를 단독 판매한다. < GS리테일 >

GS리테일은 “이번 협업으로 넷플릭스 회원들을 단골 고객으로 유입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넷플릭스 또한 협업 상품 출시로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플릭스 콤보팝콘(6900원)은 카라멜맛과 버터맛 팝콘이 섞여있고 400g 대용량으로 만들어졌다. GS25에서 판매하는 봉지 팝콘 용량이 70~80g인 것과 비교해 5배 정도 크다.

GS리테일은 넷플릭스 작품을 정주행할 때 즐길 수 있도록 대용량 팝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넷플릭스 제주라거(4500원)는 프리미엄 수제맥주 제조사인 제주맥주가 생산을 맡았다. 독일산 보리 맥아의 풍미와 라거 특유의 청량함을 살렸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넷플릭스 제주라거는 4개 묶음상품(번들) 구매 시 1만2천 원에 살 수 있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핫도그(3500원)는 검은색 먹물빵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핫소스를 별도로 동봉해 취향에 맞게 맛을 조절할 수 있다.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2900원)에는 허브솔트 마카다미아와 치즈프레첼, 가염아몬드, 바질페스토 크루통, 건조 체다치즈 등이 들어있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 부문장은 “넷플릭스 협업 상품은 GS25 상품경쟁력으로 넷플릭스 작품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며 “넷플릭스팬들이 쉽고 편리하게 협업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1만7천여 개 GS25 매장과 GS리테일의 커머스애플리케이션(앱)인 ‘우리동네GS’를 통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인기기사

니콜라 수소전지트럭 고객에 인도 시작, 서울-부산 두 번 왕복거리 주행 성공 이근호 기자
정주행 열풍 불러온 ‘크라임씬 리턴즈’, 크라임씬 시즌5도 나올까 윤인선 기자
독일 폴크스바겐과 중국 JAC 합작회사, ‘나트륨 배터리’ 전기차 수출 시작 이근호 기자
SK하이닉스가 '골칫덩이' 된 일본 키옥시아 지분 포기 못하는 이유 나병현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34%, 정당지지율 국민의힘 37% 민주당 35% 이준희 기자
삼성SDI-GM 미국 배터리공장 건설 순항, 전기차 수요 둔화 우려 일축 김용원 기자
영화 '웡카' 3주 연속 1위 지켜, OTT '살인자ㅇ난감' 2주 연속 1위 등극 김예원 기자
포스코그룹의 '최정우 지우기'와 '포용', 장인화 체제 첫 인사 키워드 주목 허원석 기자
태영건설 채권단 신규 자금 4천억 지원하기로, 외담대 조기상환도 의결 윤인선 기자
하나금융 광고모델은 브랜드 전략별로, 자산관리-임영웅 트래블로그-안유진 조혜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