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넷플릭스가 편의점 매대로, GS25 넷플릭스와 협업 상품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6-14 11:15: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 협업 상품을 내놓는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4일 넷플릭스와 손잡고 ‘넷플릭스 핫도그’, ‘넷플릭스 제주라거’,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넷플릭스 콤보팝콘’ 등 4가지 먹거리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가 편의점 매대로, GS25 넷플릭스와 협업 상품 출시
▲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이 넷플릭스와 손잡고 ‘넷플릭스 핫도그’, ‘넷플릭스 제주라거’,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넷플릭스 콤보팝콘’ 등 4가지 먹거리를 단독 판매한다. < GS리테일 >

GS리테일은 “이번 협업으로 넷플릭스 회원들을 단골 고객으로 유입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넷플릭스 또한 협업 상품 출시로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플릭스 콤보팝콘(6900원)은 카라멜맛과 버터맛 팝콘이 섞여있고 400g 대용량으로 만들어졌다. GS25에서 판매하는 봉지 팝콘 용량이 70~80g인 것과 비교해 5배 정도 크다.

GS리테일은 넷플릭스 작품을 정주행할 때 즐길 수 있도록 대용량 팝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넷플릭스 제주라거(4500원)는 프리미엄 수제맥주 제조사인 제주맥주가 생산을 맡았다. 독일산 보리 맥아의 풍미와 라거 특유의 청량함을 살렸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넷플릭스 제주라거는 4개 묶음상품(번들) 구매 시 1만2천 원에 살 수 있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핫도그(3500원)는 검은색 먹물빵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핫소스를 별도로 동봉해 취향에 맞게 맛을 조절할 수 있다.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2900원)에는 허브솔트 마카다미아와 치즈프레첼, 가염아몬드, 바질페스토 크루통, 건조 체다치즈 등이 들어있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 부문장은 “넷플릭스 협업 상품은 GS25 상품경쟁력으로 넷플릭스 작품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며 “넷플릭스팬들이 쉽고 편리하게 협업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1만7천여 개 GS25 매장과 GS리테일의 커머스애플리케이션(앱)인 ‘우리동네GS’를 통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한미 관세협상 후속 민관회의 열린다, 이재용 최태원 정의선 구광모 참석
미국 매체 "현대차·LG엔솔 미국 조지아 배터리 공장에 한국인 직원 일부 복귀"
한미 3500억 달러 투자 양해각서 서명, "조선업 투자수익 모두 한국에 귀속"
코스피 외인·기관 순매도에 3%대 하락 4010선, 환율은 1457원대로 내려
농협중앙회 임원 보수체계 전면 개편, "성과 중심 책임경영 강화"
교촌에프앤비 수익성 한 단계 상승 중, 송종화 '꼼수 가격 인상' 논란에 조심 또 조심
[현장] 지스타 2025 크래프톤 '팰월드 모바일'로 화제몰이, 원작 재미 충실히 구현
두나무 3분기 순이익 2390억으로 3배 늘어, 업비트 거래규모 확대 영향
신임 대검 차장에 구자현 서울고검장, 노만석 후임 '검찰총장 권한대행' 맡아
계룡건설 3분기 영업이익 387억으로 49.4% 증가, 매출 10.9% 줄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