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올리브영 여성건강용품 브랜드 W케어 출시, 30일까지 '굿 해빗' 캠페인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11-16 14:10: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여성용품 상품군을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은 'W케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상품군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CJ올리브영 여성건강용품 브랜드 W케어 출시, 30일까지 '굿 해빗' 캠페인
▲ CJ올리브영이 여성용품 상품군 W케어를 선보인다. W케어는 △W밸런스(여성 월경 상품) △W클렌징(Y존 관리) △W러브(성인용품) △W웨어(속옷) 등 4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W케어 브랜드 이미지.

CJ올리브영은 “여성 건강과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해 W케어 육성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W케어는 △W밸런스(여성 월경 상품) △W클렌징(Y존 관리) △W러브(성인용품) △W웨어(속옷) 등 4개의 카테고리로 출시된다. W케어 제품들은 이달 말부터 CJ올리브영의 주요 대형매장에서 W케어 존을 만나볼 수 있다.

CJ올리브영은 18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여성 건강을 위한 굿 해빗(Good Habit)'이란 슬로건으로 W케어의 캠페인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향후 여성 건강을 위한 상품과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을 갖고 주체적으로 소비를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 관련 여성용품 시장이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여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트렌드를 발빠르게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경제·인문사회연구원 이사장에 이한주, 이재명 정부 국정기획위원장 지내
'울산화력 해체공사' HJ중공업, '안전점검' 위해 건설부문 전 현장 공사 중단
하나증권 "CJENM 순차입금 개선 위해 넷마블 지분 더 팔아야, 광고업황 역대급 어려..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손실 20억 적자전환, 코스메틱은 역대 최대 매출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증가는 면세점 적자 축소 덕분, 정유경 본업 투자 수확은 언제쯤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이익체력 회복 전망, 3분기 흑자전환 성공"
기후솔루션 2035 온실가스 감축목표 이슈 브리프, "53%는 탄소중립 경로와 불일치"
민주당 김병주-경기지사 김동연 '노인 예산' 공방, 김동연 "추경으로 보완" 김병주 "..
씨에스윈드 3분기 영업이익 657억으로 40.1% 감소, 매출도 25.9% 줄어
NH투자증권 '파두 상장' 관련해 집단소송 당해, 주식 매매거래 일시 정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