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올리브영 여성건강용품 브랜드 W케어 출시, 30일까지 '굿 해빗' 캠페인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11-16 14:10: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여성용품 상품군을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은 'W케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상품군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CJ올리브영 여성건강용품 브랜드 W케어 출시, 30일까지 '굿 해빗' 캠페인
▲ CJ올리브영이 여성용품 상품군 W케어를 선보인다. W케어는 △W밸런스(여성 월경 상품) △W클렌징(Y존 관리) △W러브(성인용품) △W웨어(속옷) 등 4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W케어 브랜드 이미지.

CJ올리브영은 “여성 건강과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해 W케어 육성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W케어는 △W밸런스(여성 월경 상품) △W클렌징(Y존 관리) △W러브(성인용품) △W웨어(속옷) 등 4개의 카테고리로 출시된다. W케어 제품들은 이달 말부터 CJ올리브영의 주요 대형매장에서 W케어 존을 만나볼 수 있다.

CJ올리브영은 18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여성 건강을 위한 굿 해빗(Good Habit)'이란 슬로건으로 W케어의 캠페인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향후 여성 건강을 위한 상품과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을 갖고 주체적으로 소비를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 관련 여성용품 시장이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여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트렌드를 발빠르게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이제 적자 넷마블은 잊어줘, IP 활용도 레벨업"
대신증권 "영원무역 골치덩어리 스캇, 올해 적자를 벗어나기 힘들다"
미래에셋 "하이브 멀리서 보면 희극, 장기적 사업 기대감"
대신증권 "한국콜마 다가온 성수기,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500만 눈앞, '수익성 개선' 손정현 10% 이익률 재달성 목표
비트코인 1억6667만 원대 상승, '크립토 위크' 기대감에 시장 전반 활성화
코스피 종가 기준 3년 10개월 만 3200선 상승 마감, 코스닥은 800선 내줘
HLB가 던진 합병에 숨겨진 진짜 의도, 진양곤 HLB생명과학 자산 탐하다
한국투자증권 상반기 증권사 실적 1위 달성, 김성환 하반기 IMA 도전 '청신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