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재단장, 그린티 라인 원료와 포장 바꿔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8-18 10:53: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재단장, 그린티 라인 원료와 포장 바꿔
▲ 박준성 CJ올리브영 전략지원담당(오른쪽)과 하승철 하동녹차연구소 이사장(왼쪽)이 17일 경남 하동군청에서 제품 연구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자체 브랜드(PB)의 주력 상품군을 재단장한다.

CJ올리브영은 자체 화장품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의 대표 상품군 '그린티 라인'을 재단장해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라운드어라운드는 올리브영이 2015년 론칭한 클린뷰티 브랜드다. 그린티 라인과 편백 라인의 스킨케어와 바디케어, 디퓨저 등의 카테고리를 갖추고 있다.

CJ올리브영은 그린티 라인 주원료인 녹차의 공급처를 변경했다.

이를 위해 CJ올리브영은 17일 하동녹차연구소와 제품 연구개발(R&D)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CJ올리브영은 해마다 하동군에서 생산되는 녹차 10여 톤을 그린티 라인 제품 생산에 활용하기로 했다. 기존에는 제주와 전남 보성 등지에서 녹차를 공급받았다. 하동녹차연구소는 녹차의 효능을 높이는 연구로 제품개발을 지원한다.

포장재도 친환경 소재로 변경했다.

CJ올리브영은 제품의 포장재로 화장품 용기에는 재생 플라스틱을, 2차 포장(박스)에는 재생용지를 쓰기로 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피부와 환경 모두에게 이로운 클린뷰티 브랜드로 고객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박수현 "부동산 공급대책 마련돼 놓아, 발표 시점은 종합적 고려"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맞아 식음료 특집행사, 모든 지점서 최대 30% 할인
GS리테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편의점업계 최초
롯데건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3년 연속 등급 유지
이재현 CJ 계열사 임직원과 소통 확대, "큰 성과는 늘 작은 조직에서 시작"
SK에코플랜트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A' 획득, 3년 연속 최고등급
이재명 "열악한 여건에도 캄보디아 베트남 범죄조직 검거, 경찰에 감사"
영풍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계약 무산돼도 합작법인이 지분 보유, 최종계약 전 지분 이..
이노스페이스 23일 발사 재시도, "안전하고 성공적 발사 위해 최선 다할 것"
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 금감원장상 수상, 새희망홀씨 초과 공급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