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공간 인테리어가전 '오브제컬렉션' 제품 러시아에서 출시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11-16 11:12: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공간 인테리어가전 '오브제컬렉션' 제품 러시아에서 출시
▲ 러시아 배우 글라티나 타르하노바가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의 러시아 출시행사에서 제품을 제험하고 있다. < LG전자 >
LG전자가 공간 인테리어가전 ‘오브제컬렉션’을 러시아에서 본격 출시했다.

LG전자는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유명 패션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 인테리어 디자이너 안나 무라비나 등 현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오브제컬렉션 출시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러시아에서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와 1도어 컨버터블 냉장고를 우선 내놨다. 앞으로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등으로 출시 제품군을 늘리기로 했다.

LG전자는 앞서 5월 중국에서 오브제컬렉션을 론칭한 데 이어 러시아에서도 제품을 출시하면서 오브제컬렉션 브랜드의 해외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앞으로 중동, 유럽 등으로 오브제컬렉션 가전의 해외 출시 지역을 계속해서 넓힌다는 계획을 세웠다.

LG전자는 2016년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시그니처’와 LG시그니처의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각각 출시한 데 이어 2018년 가전과 가구를 결합한 콘셉트의 ‘LG오브제’를 선보였다.

LG오브제 브랜드를 오브제컬렉션으로 확대하며 공간을 인테리어하는 콘셉트의 가전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세계적 색채연구소인 미국 팬톤컬러연구소(Pantone Color Institute) 등 전문기관 및 전문가들과 협업해 오브제컬렉션의 색채 솔루션 17가지를 갖췄다.

노영남 LG전자 러시아법인장 상무는 “오브제컬렉션 가전은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차별화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압도적 성능까지 보유했다”며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러시아 프리미엄 가전시장을 지속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6389만 원대 약보합, 미중 무역갈등 불확실성에 악영향
가을 증시 달구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11월도 개인 외국인 기관 모두 러브콜 예감
치킨 업계 라이벌 BBQ와 bhc, 초임 연봉·직원복지·실적 "우리가 훨씬 낫지"
SK쉴더스 자회사 껴안기로 보안사업 강화, 민기식 실적 반등 급한데 해킹사고가 변수
남동발전 석탄발전 비중 1위 '꼬리표' 떼나, 강기윤 열저장 배터리 개발로 탈석탄 가속
SK그룹 '11번가' 남겼다, 쿠팡 독주 이커머스 시장서 부활 해법 찾는다
JB·BNK·iM금융지주 나란히 호실적 지속, '지방우대 금융 대전환'에 증가세 탄력받나
게임업계 포괄임금제 폐지 대세인데, '다른 목소리' 크래프톤 움직임 촉각
경주의 '포스트 APEC' 구상, 역사·첨단산업 어우러진 세계적 관광도시 꿈꾼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떠날 수도 있다? 주총 앞둔 이사회 새 CEO 검토하는 이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