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공간 인테리어가전 '오브제컬렉션' 제품 러시아에서 출시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11-16 11:12: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공간 인테리어가전 '오브제컬렉션' 제품 러시아에서 출시
▲ 러시아 배우 글라티나 타르하노바가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의 러시아 출시행사에서 제품을 제험하고 있다. < LG전자 >
LG전자가 공간 인테리어가전 ‘오브제컬렉션’을 러시아에서 본격 출시했다.

LG전자는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유명 패션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 인테리어 디자이너 안나 무라비나 등 현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오브제컬렉션 출시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러시아에서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와 1도어 컨버터블 냉장고를 우선 내놨다. 앞으로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등으로 출시 제품군을 늘리기로 했다.

LG전자는 앞서 5월 중국에서 오브제컬렉션을 론칭한 데 이어 러시아에서도 제품을 출시하면서 오브제컬렉션 브랜드의 해외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앞으로 중동, 유럽 등으로 오브제컬렉션 가전의 해외 출시 지역을 계속해서 넓힌다는 계획을 세웠다.

LG전자는 2016년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시그니처’와 LG시그니처의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각각 출시한 데 이어 2018년 가전과 가구를 결합한 콘셉트의 ‘LG오브제’를 선보였다.

LG오브제 브랜드를 오브제컬렉션으로 확대하며 공간을 인테리어하는 콘셉트의 가전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세계적 색채연구소인 미국 팬톤컬러연구소(Pantone Color Institute) 등 전문기관 및 전문가들과 협업해 오브제컬렉션의 색채 솔루션 17가지를 갖췄다.

노영남 LG전자 러시아법인장 상무는 “오브제컬렉션 가전은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차별화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압도적 성능까지 보유했다”며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러시아 프리미엄 가전시장을 지속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최신기사

'AI·경력직 선호'에 청년 고용률 하락 심각, '1년 이상 백수' 46.6%
은행 주담대 금리 2년 만에 6% 넘겨, 대출 문턱 더 높아진다
민주당 한정애 "대미투자특별법안 12월 통과 노력" "3차 상법개정 12월 처리 가능성..
서울 마지막 유휴지 '용산국제업무지구' 27일 첫 삽, 이르면 2030년 입주
대기업 3분기 영업이익 1년 전보다 22% ↑, 삼성전자·SK하이닉스 반도체 투톱이 견인
삼성전자 3분기 누적 모바일 AP 매입액 11조로 사상 최대, 지난해 비해 25% 이상..
대미 현금투자 2천억 달러 투자처 관심, 원전·전력인프라 등 에너지 1순위 전망
LG디스플레이 벤츠 전기차에 차세대 디스플레이 공급, 전장 동맹 본격화
뉴욕증시 기술주 저가 매수 유입에 혼조, 국제유가는 우크라이나 드론 공격으로 상승
게임 잘 하면 금리 15% 달리면 6%, 은행권 특판적금 앞세워 증시로 이탈 막기 온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