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공간 인테리어가전 '오브제컬렉션' 제품 러시아에서 출시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11-16 11:12: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공간 인테리어가전 '오브제컬렉션' 제품 러시아에서 출시
▲ 러시아 배우 글라티나 타르하노바가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의 러시아 출시행사에서 제품을 제험하고 있다. < LG전자 >
LG전자가 공간 인테리어가전 ‘오브제컬렉션’을 러시아에서 본격 출시했다.

LG전자는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유명 패션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 인테리어 디자이너 안나 무라비나 등 현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오브제컬렉션 출시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러시아에서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와 1도어 컨버터블 냉장고를 우선 내놨다. 앞으로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등으로 출시 제품군을 늘리기로 했다.

LG전자는 앞서 5월 중국에서 오브제컬렉션을 론칭한 데 이어 러시아에서도 제품을 출시하면서 오브제컬렉션 브랜드의 해외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앞으로 중동, 유럽 등으로 오브제컬렉션 가전의 해외 출시 지역을 계속해서 넓힌다는 계획을 세웠다.

LG전자는 2016년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시그니처’와 LG시그니처의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각각 출시한 데 이어 2018년 가전과 가구를 결합한 콘셉트의 ‘LG오브제’를 선보였다.

LG오브제 브랜드를 오브제컬렉션으로 확대하며 공간을 인테리어하는 콘셉트의 가전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세계적 색채연구소인 미국 팬톤컬러연구소(Pantone Color Institute) 등 전문기관 및 전문가들과 협업해 오브제컬렉션의 색채 솔루션 17가지를 갖췄다.

노영남 LG전자 러시아법인장 상무는 “오브제컬렉션 가전은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차별화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압도적 성능까지 보유했다”며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러시아 프리미엄 가전시장을 지속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이제는 경제위기 대응, '반도체 지원' '전력망 확충' 'AI 육성' 입법 재개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윤석열 탄핵 후폭풍' 국힘 최고위원 5명 전원 사퇴, 한동훈 지도부 붕괴 앞둬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