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공시

대상홀딩스, 크리스탈팜스 혜성프로비젼 지분 70%씩 취득하기로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2021-10-27 21:08: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상홀딩스가 크리스탈팜과 혜성프로비젼의 지분을 취득한다.

대상홀딩스는 27일 이사회를 열고 크리스탈팜스와 혜성프로비젼 지분을 70%씩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각각 공시했다.
 
대상홀딩스, 크리스탈팜스 혜성프로비젼 지분 70%씩 취득하기로
▲ 대상홀딩스 로고.

대상홀딩스는 "육류 가공 및 유통사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취분취득"이라고 설명했다.

크리스탈팜스 지분의 취득금액은 384억 원이며 혜성프로비젼 지분 취득금액은 490억 원이다.

대상홀딩스가 두 회사의 지분을 취득하는 예정일자는 11월30일이며 취득방법은 모두 현금 취득이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최신기사

iM증권 "LG디스플레이 목표주가 상향, 하반기 스마트폰 OLED 판매 효과 뚜렷"
비트코인 1억6070만 원대 횡보, "최고가 경신 전 저가 매수 기회" 분석도
상법 개정·세제 개편 예상에 증권주 기대, 하나증권 "상상인증권, 키움증권, 한국금융지..
'순조로운 미중회담' 뉴욕증시 M7 대부분 올라, 테슬라 3%대 상승
[씨저널] iM뱅크 시중은행 전환 성공 자평한 황병우 "최적의 은행장 뽑고 지주 회장 ..
한미반도체 '1등 아니면 죽는다' 창업주 정신 절실, 곽동신 SK하이닉스 외 고객 다변..
[씨저널] 한미반도체 오너 곽동신 아들 곽호성이 명품 판매업체 곽신홀딩스서 경영수업 받..
한미반도체 3인 이사회는 오너 곽동신 중심, 결단력 의사결정과 독단적 의사결정 사이
'국회 패스트트랙 충돌' 사건 11월20일 1심 결론, 나경원 징역 2년 구형
김용진 해경청장 사의 표명, "이재석 경사 순직 관련 무거운 책임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