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정판 전문 플랫폼 '디자인유나이티드' 론칭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10-20 15:04: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정판 전문 플랫폼 '디자인유나이티드' 론칭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패션분야의 협업 콘텐츠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한정판 전문 플랫폼 '디자인유나이티드(DU)'를 론칭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패션분야의 협업 콘텐츠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온라인몰을 만들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일 한정판 전문 플랫폼 '디자인유나이티드(DU)'를 출시했다.

디자인유나이티드라는 이름은 '디자인을 연결한다'는 뜻으로 만들어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앞으로 매주 특별한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한정판 제품을 디자인유나이티드에서 무작위 추첨방식을 통해 판매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날 디자인유나이티드 출시를 기념해 첫 번째 상품으로 아티스트 브랜드 다크룸스튜디오와 백팩 브랜드 이스트팩이 협업해 만든 가방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판매에 들어갔다.

21일에는 미국 전기자전거 브랜드 슈퍼73과 헬멧 전문 브랜드 따우전드, 유명 디렉터 차인철 작가가 협업해 만든 자전거와 헬멧 세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한정판 상품이 출시되는 즉시 완판되는 시장환경과 빠르게 성장하는 한정판 리셀시장에 주목해 한정판 전문 플랫폼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다른 온라인몰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다양한 브랜드의 한정판 제품과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며 "앞으로 디자인유나이티드를 2030세대를 위한 콘텐츠 플랫폼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경기ᐧ환율 우려에 12월 소비자심리 다시 위축, 1년 만에 최대 폭 하락
iM증권 "디어유 2026년 이윤 개선 본격화, 중국 시장 확장성에 집중"
비트코인 1억3041만 원대 상승, 전문가 "2026년 최고 성과 내는 자산 될 것"
대신증권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성장세 지속, 라네즈와 에스트라 안착 효과"
[채널Who] 삼성SDI 실적 부진에도 대표 최주선이 이재용 신임받는 이유, '기술 주..
[채널Who] CJCGV 다시 관객 불러들일 수 있을까, 정종민 극장의 위기 어떻게 돌..
엔켐 중국 CATL에 1조5천억 규모 전해액 공급계약 체결, 연매출 4배 규모
SK하이닉스 곽노정·한화에어로 손재일, 이코노미스트 '올해의 CEO' 후보
삼성전자 '엑시노스 모뎀 5410' 공개, 발열 분산 위해 외장형 채택
[오늘의 주목주] '신안우이 해상풍력' 한화오션 주가 12%대 급등, 코스닥 에임드바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