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정판 전문 플랫폼 '디자인유나이티드' 론칭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  2021-10-20 15:04:55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패션분야의 협업 콘텐츠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한정판 전문 플랫폼 '디자인유나이티드(DU)'를 론칭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패션분야의 협업 콘텐츠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온라인몰을 만들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일 한정판 전문 플랫폼 '디자인유나이티드(DU)'를 출시했다.

디자인유나이티드라는 이름은 '디자인을 연결한다'는 뜻으로 만들어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앞으로 매주 특별한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한정판 제품을 디자인유나이티드에서 무작위 추첨방식을 통해 판매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날 디자인유나이티드 출시를 기념해 첫 번째 상품으로 아티스트 브랜드 다크룸스튜디오와 백팩 브랜드 이스트팩이 협업해 만든 가방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판매에 들어갔다.

21일에는 미국 전기자전거 브랜드 슈퍼73과 헬멧 전문 브랜드 따우전드, 유명 디렉터 차인철 작가가 협업해 만든 자전거와 헬멧 세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한정판 상품이 출시되는 즉시 완판되는 시장환경과 빠르게 성장하는 한정판 리셀시장에 주목해 한정판 전문 플랫폼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다른 온라인몰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다양한 브랜드의 한정판 제품과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며 "앞으로 디자인유나이티드를 2030세대를 위한 콘텐츠 플랫폼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KT 데이터센터 선두 지키기, 윤동식 글로벌 클라우드업체 유치 공들여
·  LG전자 초대형올레드TV 내놓나, 삼성전자 올레드TV에 수성전략 시선
·  마사회 경영난 돌파할 새 회장 절실, 대선 맞물려 불확실성은 부담
·  이마트 편의점 이마트24 흑자 눈앞, 정용진 미니스톱 인수해 밀 의지
·  포스코케미칼 리튬메탈 음극재 개발 서둘러, 민경준 차세대 배터리 대응
·  [단독] 셀트리온, 미국특허청에 제약사 리제네론 특허 무효화 신청
·  현대건설 올해 주택 분양실적 1위 유력, 윤영준 첫 '4만 세대'도 바라봐
·  삼성전자 하만 전장사업 정체, 시스템반도체사업과 시너지로 반등하나
·  한국GM 대형RV 인기, 카젬 더 큰 '타호와 시에라'로 부진 돌파구 찾아
·  코오롱인더스트리 고부가 첨단수지 증설 검토, 장희구 이익체력 단단히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