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을 내놨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도가니곰탕’과 ‘비비고 꼬리곰탕’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 비비고 도가니곰탕(왼쪽)과 비비고 꼬리곰탕 이미지. < CJ제일제당 > |
비비고 도가니곰탕은 8시간 고아낸 사골육수에 도가니 우린 육수를 더해 국물이 진하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비비고 꼬리곰탕은 8시간 우린 육수에 부드러운 살코기만을 담아 뼈를 발라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한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온라인와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기획전을 연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는 21일까지 ‘비비고 도가니곰탕’과 ‘비비고 꼬리곰탕’ 2개씩을 묶음으로 구성한 기획제품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26일에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27일부터 11월10일까지 기획전을 운영한다.
대형마트에서도 28일부터 비비고 프리미엄 국물요리와 비비고 죽을 연계한 신제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와 입맛에 맞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