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이마트24, 2030세대 직원들이 개발한 매운맛 신제품 4종 내놔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  2021-10-19 11:07:27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이마트24가 19일 선보인 신제품 4종 가운데 '매워 죽까쓰 샌드위치' '불타는 버건디 햄버거' '맵사분면 매운맛 좌표 테스트' 사진. <이마트24>
편의점 이마트24가 매운맛을 콘셉트로 개발한 신제품을 내놨다.

이마트24는 19일 신제품 '매워 죽까쓰 샌드위치' '불타는 버건디 햄버거' '눈물찔끔 삼각김밥' '맵사분면 매운맛 좌표 테스트' 등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이마트24가 유행에 발맞춘 먹거리를 개발하기 위해 20∼30대 직원으로 구성한 ‘딜리셔스 비밀탐험대’ 조직에서 개발한 첫 상품이다.

딜리셔스 비밀탐험대는 세계 편의점에서 가장 매운 먹거리를 만든다는 목표로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 제품 콘셉트는 ‘매혹적 악마의 매운맛’이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그동안 주로 대중적 맛을 선보여왔지만 이번에는 편의점 먹거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2030세대 직원들의 포부를 담아 매운맛 마니아를 위한 진짜 매운맛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에디슨모터스 회생법원에 쌍용차 인수가격 조정 요청, "부실 더 발견"
·  오아시스 풀필먼트센터 가동 눈앞, 김영준 기업가치 높일 디딤돌
·  정몽원 한라그룹 미래차시대 맞춰 '리셋', 만도 매출정체 탈출 시간문제
·  드림어스컴퍼니 음원사업 정체, 이기영 팬덤사업에서 돌파구 찾아
·  HDC현대산업개발 서울 동북권 수주 집중, 권순호 아이파크타운으로
·  이재명 기재부 비판하고 조국사태 거듭 사과, 현정부 '실책'과 거리두기
·  한종희 삼성전자 세트 간판으로, 완제품 위기 ‘프리미엄 DNA’ 로 넘는다
·  오스코텍 먹는 백혈병 신약 미국임상 속도, 윤태영 기술수출 앞으로
·  [오늘Who] 정현호 삼성전자 부회장 승진, 컨트롤타워 새 모델 만드나
·  삼성SDI 새 대표에 재무에 강한 최윤호, 배터리 공격적 투자 짊어져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