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2030세대 직원들이 개발한 매운맛 신제품 4종 내놔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1-10-19 11:07: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24, 2030세대 직원들이 개발한 매운맛 신제품 4종 내놔
▲ 이마트24가 19일 선보인 신제품 4종 가운데 '매워 죽까쓰 샌드위치' '불타는 버건디 햄버거' '맵사분면 매운맛 좌표 테스트' 사진. <이마트24>
편의점 이마트24가 매운맛을 콘셉트로 개발한 신제품을 내놨다.

이마트24는 19일 신제품 '매워 죽까쓰 샌드위치' '불타는 버건디 햄버거' '눈물찔끔 삼각김밥' '맵사분면 매운맛 좌표 테스트' 등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이마트24가 유행에 발맞춘 먹거리를 개발하기 위해 20∼30대 직원으로 구성한 ‘딜리셔스 비밀탐험대’ 조직에서 개발한 첫 상품이다.

딜리셔스 비밀탐험대는 세계 편의점에서 가장 매운 먹거리를 만든다는 목표로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 제품 콘셉트는 ‘매혹적 악마의 매운맛’이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그동안 주로 대중적 맛을 선보여왔지만 이번에는 편의점 먹거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2030세대 직원들의 포부를 담아 매운맛 마니아를 위한 진짜 매운맛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한미 관세협상 후속 민관회의 열린다, 이재용 최태원 정의선 구광모 참석
미국 매체 "현대차·LG엔솔 미국 조지아 배터리 공장에 한국인 직원 일부 복귀"
한미 3500억 달러 투자 양해각서 서명, "조선업 투자수익 모두 한국에 귀속"
코스피 외인·기관 순매도에 3%대 하락 4010선, 환율은 1457원대로 내려
농협중앙회 임원 보수체계 전면 개편, "성과 중심 책임경영 강화"
교촌에프앤비 수익성 한 단계 상승 중, 송종화 '꼼수 가격 인상' 논란에 조심 또 조심
[현장] 지스타 2025 크래프톤 '팰월드 모바일'로 화제몰이, 원작 재미 충실히 구현
두나무 3분기 순이익 2390억으로 3배 늘어, 업비트 거래규모 확대 영향
신임 대검 차장에 구자현 서울고검장, 노만석 후임 '검찰총장 권한대행' 맡아
계룡건설 3분기 영업이익 387억으로 49.4% 증가, 매출 10.9% 줄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