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2030세대 직원들이 개발한 매운맛 신제품 4종 내놔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1-10-19 11:07: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24, 2030세대 직원들이 개발한 매운맛 신제품 4종 내놔
▲ 이마트24가 19일 선보인 신제품 4종 가운데 '매워 죽까쓰 샌드위치' '불타는 버건디 햄버거' '맵사분면 매운맛 좌표 테스트' 사진. <이마트24>
편의점 이마트24가 매운맛을 콘셉트로 개발한 신제품을 내놨다.

이마트24는 19일 신제품 '매워 죽까쓰 샌드위치' '불타는 버건디 햄버거' '눈물찔끔 삼각김밥' '맵사분면 매운맛 좌표 테스트' 등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이마트24가 유행에 발맞춘 먹거리를 개발하기 위해 20∼30대 직원으로 구성한 ‘딜리셔스 비밀탐험대’ 조직에서 개발한 첫 상품이다.

딜리셔스 비밀탐험대는 세계 편의점에서 가장 매운 먹거리를 만든다는 목표로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 제품 콘셉트는 ‘매혹적 악마의 매운맛’이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그동안 주로 대중적 맛을 선보여왔지만 이번에는 편의점 먹거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2030세대 직원들의 포부를 담아 매운맛 마니아를 위한 진짜 매운맛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빈대인 BNK금융 CEO 부산은행 출신 일색은 균열냈지만, 경남은행과 '정서 통합' 갈..
BNK금융에 학연과 지연 옅은 빈대인, 내부통제 혁신의 상징 외부 출신 CFO 권재중 ..
[씨저널] 빈대인 BNK금융 이재명 정부 발맞춰 해양 금융으로, 해양 전문가 사외이사 ..
신세계I&C 글로벌 경쟁력 확보 숙제, 양윤지 개발자 역할 'AI로 성과 창출 리더' ..
LGCNS 인도네시아 금융IT 공략 확대, 현신균 기업 컨설팅 경력의 시너지 효과 주목
삼성SDS AI 종합기업으로 체질전환 속도, 이준희 내부거래 줄이기보다 외부거래 확대로
[채널Who] 삼성SDS 내부거래 의존 탈피 시동 걸어, 이준희 차세대 생성형 AI 플..
HMM 2조 규모 자사주 매입 마쳐, 산업은행·해양진흥공사 9천억씩 회수
LG전자 만 50세 이상·저성과자에 희망퇴직 실시, TV 이어 모든 사업부로 확대
대법원장 조희대 "대통령 사건 놓고 한덕수 포함 외부 누구와도 논의 안 했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