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2030세대 직원들이 개발한 매운맛 신제품 4종 내놔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1-10-19 11:07: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24, 2030세대 직원들이 개발한 매운맛 신제품 4종 내놔
▲ 이마트24가 19일 선보인 신제품 4종 가운데 '매워 죽까쓰 샌드위치' '불타는 버건디 햄버거' '맵사분면 매운맛 좌표 테스트' 사진. <이마트24>
편의점 이마트24가 매운맛을 콘셉트로 개발한 신제품을 내놨다.

이마트24는 19일 신제품 '매워 죽까쓰 샌드위치' '불타는 버건디 햄버거' '눈물찔끔 삼각김밥' '맵사분면 매운맛 좌표 테스트' 등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이마트24가 유행에 발맞춘 먹거리를 개발하기 위해 20∼30대 직원으로 구성한 ‘딜리셔스 비밀탐험대’ 조직에서 개발한 첫 상품이다.

딜리셔스 비밀탐험대는 세계 편의점에서 가장 매운 먹거리를 만든다는 목표로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 제품 콘셉트는 ‘매혹적 악마의 매운맛’이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그동안 주로 대중적 맛을 선보여왔지만 이번에는 편의점 먹거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2030세대 직원들의 포부를 담아 매운맛 마니아를 위한 진짜 매운맛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