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PC삼립 삼립호빵 신제품 23종 선보여, 광고모델로 유재석 선정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09-28 12:47: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PC삼립이 다양한 맛의 삼립호빵을 선보인다.

SPC삼립은 겨울을 맞아 삼립호빵 신제품 23종을 출시하고 광고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씨를 발탁했다고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SPC삼립 삼립호빵 신제품 23종 선보여, 광고모델로 유재석 선정
▲ SPC삼립은 삼립호빵 신제품 23종을 내놨다.

SPC삼립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매운맛이 나는 호빵을 개발했다. 

매콤한 고추장과 부드러운 생크림을 더한 ‘로제호빵’과 미국 내슈빌의 핫치킨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내슈빌호빵’, 농심 비빔면 ‘배홍동’ 소스를 활용한 ‘배홍동 호빵’ 등이다. 

트렌드를 반영한 ‘민트초코호빵’도 판매된다. 2000년대 추억의 캐릭터 ‘홀맨’을 떨올리게 하는 ‘꿀씨앗호빵’, ‘단호박치즈호빵’, ‘구름소다호빵’ 등 신제품도 준비했다.

이밖에 ‘한돈고기호빵’, ‘고기가득만빵’, ‘찜갈비호빵’, ‘김치제육호빵’, ‘오모리김치만빵’ 등도 선보인다. 

SPC삼립 관계자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에도 새로운 트렌드가 반영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10월 안에 삼립호빵 굿즈(브랜드 관련 상품), 컬래버레이션 등 마케팅을 진행해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공정위 HD현대중공업-HD현대미포 기업결합 승인, 10월23일 주총 의결만 남아
삼성전자, '갤럭시 S25 FE·탭 S11 시리즈·버즈3 FE' 국내 출시
중국 조선업도 정부 주도 '공급과잉 방지', "글로벌 시장 경쟁력 유지 목적"
중국 '엔비디아 압박' 자신감에 이유 있다, 알리바바 AI 반도체 "H20에 필적"
한미반도체 'AI 연구본부' 신설, AI 장비기술 HBM4용 TC본더에 적용 준비
LG전자, SK이노베이션과 손잡고 AI 데이터센터 냉각 사업 강화
에코프로 인도네시아 1기 투자 마무리,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불황 극복"
[현장] 도요타 아키오 회장이 꾸준히 레이싱 참가하는 이유? 도요타 가주 모터스포츠 클..
미국 연준 9개월 만에 기준금리 0.25%p 인하, 올해 2차례 추가 인하 시사
미국 양자컴퓨터 관련주 급등, 하나증권 "한올소재과학 아이씨티케이 한국첨단소재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