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넥슨코리아, 넷게임즈 새 게임 히트2의 국내외 퍼블리싱 맡기로
이규연 기자  nuevacarta@businesspost.co.kr  |  2021-09-27 11:52:29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넥슨코리아가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의 퍼블리셔(게임 유통·서비스사)를 맡는다.

넥슨코리아는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게임 히트2의 국내·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이사.

넥슨코리아는 이번 계약으로 히트2의 글로벌 서비스판권을 확보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와 글로벌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시장에 히트2를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히트2는 넷게임즈의 흥행 게임인 히트 지식재산(IP)을 활용해 만들어지고 있다. PC온라인과 모바일 플레이를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플랫폼 게임으로서 개발되고 있다. 

이용자가 판타지 세계관 속에서 대규모 전투를 즐기면서 다른 이용자와 상호작용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이사는 “히트2는 박용현 넷게임즈 대표이사 사단의 경험과 노하우를 모아 준비 중인 신규게임이다”며 “넷게임즈의 역할수행게임 성공 방정식을 바탕으로 히트2가 새 흥행신화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KCC그룹 정몽진 정몽익 계열분리 속도붙나, 신한벽지 인수하면 촉매제
·  LG에너지솔루션 돌아온 권영수, 어깨에 상장과 배터리 안정성 짊어져
·  이스타항공 법정관리 졸업 난기류, 새 주인 성정의 완주에 시선 몰려
·  DL이앤씨 모듈러주택 본격화, 마창민 고층 규제완화 대비 경험 쌓아
·  GS건설 GS이니마 수처리 영토 확장, 임병용 중남미 이어 베트남 찍어
·  LG디스플레이 중소형올레드 중국과 경쟁, 정호영 고급화로 뿌리칠 태세
·  에이피알 라이프스타일 미디어커머스로 변신, 김병훈 상장 다시 도전
·  삼성전자 SK하이닉스, D램 공급과잉에 시스템반도체 전환투자 앞당겨
·  롯데케미칼 석유화학 이익체력 키워, 김교현 수소 생산 확대 뒷받침
·  솔루스첨단소재 동박 미국진출 서둘러, 토요타와 손잡아 후발 약점 극복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