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넥슨코리아, 넷게임즈 새 게임 히트2의 국내외 퍼블리싱 맡기로

이규연 기자 nuevacarta@businesspost.co.kr 2021-09-27 11:52: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슨코리아가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의 퍼블리셔(게임 유통·서비스사)를 맡는다.

넥슨코리아는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게임 히트2의 국내·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넥슨코리아, 넷게임즈 새 게임  히트2의 국내외 퍼블리싱 맡기로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이사.

넥슨코리아는 이번 계약으로 히트2의 글로벌 서비스판권을 확보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와 글로벌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시장에 히트2를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히트2는 넷게임즈의 흥행 게임인 히트 지식재산(IP)을 활용해 만들어지고 있다. PC온라인과 모바일 플레이를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플랫폼 게임으로서 개발되고 있다. 

이용자가 판타지 세계관 속에서 대규모 전투를 즐기면서 다른 이용자와 상호작용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이사는 “히트2는 박용현 넷게임즈 대표이사 사단의 경험과 노하우를 모아 준비 중인 신규게임이다”며 “넷게임즈의 역할수행게임 성공 방정식을 바탕으로 히트2가 새 흥행신화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

최신기사

민관합동조사단 KT 해킹 중간결과 발표 "펨토셀 인증관리 부실로 내부망 뚫렸다"
작년 보안산업 분야 인력 증가율 0.2% 그쳐, 매출은 18.6조로 10.5% 증가
조비에비에이션 미국 항공당국 인증 마지막 단계, 장외거래 주가 3%대 상승
키움증권 "에스엠 라이트 팬덤 구조로 재편, 다음 스토리라인을 준비할 타이밍"
비트코인 시세 하락 뒤 투자자 매도세 '소진' 분석, "연말 반등 청신호" 평가
솔리드파워 SK온과 전고체 배터리 협업 재확인, "파일럿 라인 올해 말 완공 목표"
팔란티어 CEO도 정치적 올바름에 반대 선언, 테슬라 일론 머스크 뒤 따른다
[현장] 정부 '2035 감축목표 50~60%'로 절충안 제시, 시민사회·산업계 모두 ..
현대차 슈퍼널 미국서 전직 임원에 피소, "성차별과 직장 내 따돌림" 주장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통신·IT 업체들 참 거만하고 무례해졌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