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AK플라자 광명점 10월29일 개장, 김재천 "고객 일상에 특별함 선사"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9-27 11:48: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K플라자가 10월 4번째 쇼핑몰을 경기도 광명시에 연다.

AK플라자는 10월29일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소재 미디어&아트 복합문화단지인 광명 유플래닛 내 상업지구에 AK플라자 광명점을 정식 개점한다고 27일 밝혔다.
 
AK플라자 광명점 10월29일 개장, 김재천 "고객 일상에 특별함 선사"
▲ AK플라자 광명점.

광명점은 홍대점, 기흥점, 세종점에 이어 AK플라자가 4번째로 선보이는 쇼핑몰이다.

지하 2층~지상 4층으로 이뤄진 광명점의 영업면적은 4만6305㎡(약 1만4천 평)로 AK플라자의 쇼핑몰 가운데 최대 규모다.

광명점은 일상으로의 연결을 뜻하는 ‘커넥팅 투 라이프’(Connecting to Life)를 콘셉트로 잡고 전체 매장의 약 70%를 체험·엔터테인먼트와 F&B(식음료), 생활패션, 스포츠·잡화 매장으로 채웠다.

AK플라자 매장 가운데 최초로 반려동물도 입장할 수 있다.

쇼핑몰에는 지하 2층∼지하 4층을 관통하는 대형 보이드(건물 내 개방된 공간)가 마련됐고 그 중심부에 아파트 11층 규모(33m)의 미디어 아트 작품이 비치됐다. 매장 곳곳에 다양한 식물도 비치해 도심 속 작은 숲을 표방한 휴게 공간도 마련했다.

김재천 AK플라자 대표이사는 “광명점은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하는 AK플라자만의 ‘데일리 프리미엄’ 가치를 감각적으로 구현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우리금융그룹 계열사 10곳 CEO 임기 만료, 임종룡 회장 연임과 책임경영 기조에 운명..
임종룡 우리금융지주 회장 연임 '불안과 기대' , 비은행 강화와 내부통제 논란 사이
금융지주 회장 인선 투명성 압박 거세져, 임종룡 우리금융지주 한 발 비켜나 있는 이유
'쿠팡 없이 어떻게 살았을까' 비전 밀고가는 김범석, AI로 확장하는 조직개편 움직임 ..
김범석 왜 쿠팡 리스크에 인간 방패 경영만 하나, 강한승 정종철 홍용준 계열사 3곳 대..
김범석 '글로벌 경영' 전념한다고 미국 갔는데, 쿠팡은 '글로벌 스탠더드' 지키고 있나
[채널Who] 김범석은 '글로벌 쿠팡' 자신할까, ESG경영과 사회적 의무가 실종됐다.
이재명 다음 주 4대그룹 회장 간담회, 한미 관세협상 타결 후속 대책 논의
김동녕 18년 만에 한세실업 대표이사로 경영 복귀, 3인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
LG전자 조주완 "스마트팩토리 누적 수주 1조 눈앞, 반도체·제약으로 확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