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스탠다드 디즈니와 협업제품 내놔, 셔츠 12종과 양말 선보여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9-24 11:57: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무신사스탠다드 디즈니와 협업제품 내놔, 셔츠 12종과 양말 선보여
▲ 무신사스탠다드가 디즈니와 첫 협업제품인 '디즈니 캡슐 컬렉션'을 10월7일까지 선보인다. 주요 제품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를 활용해 '꿈을 꾼다면 이룰 수 있다'는 주제로 제작된 스웨트 셔츠 12종과 양말 등이다. <무신사>
무신사의 자체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가 디즈니와 협업했다.

무신사스탠다드는 디즈니와 첫 협업제품인 '디즈니 캡슐 컬렉션'을 10월7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디즈니 캡슐 컬렉션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를 활용해 '꿈을 꾼다면 이룰 수 있다'는 주제로 제작됐다.

준비된 제품은 우주비행사, 스포츠선수, 탐험가, 록스타 등 다양한 직업과 라이프스타일을 개성 있게 표현한 스웨트 셔츠 12종과 양말 등이다. 디즈니 캡슐 컬렉션 제품은 무신사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스탠다드 홍대'에서 만날볼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디즈니 캡슐 컬렉션을 통해 무신사스탠다드의 품질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미키마우스 등 디즈니 캐릭터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경험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여천NCC 공동주주인 한화솔루션 DL케미칼과 원료 공급계약 완료, 구조조정 속도 붙어
삼성전자 3분기 세계 파운드리 점유율 6.8%, TSMC 71%로 격차 더 벌어져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160억 추가매수로 지분율 55.47% 확보
삼진식품 공모주 청약 경쟁률 3224 대 1, 올해 기업공개 최고 기록
현대차 장재훈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 기업 전환은 타협할 수 없는 목표"
롯데칠성음료 3년 만에 수익성 회복, 박윤기 '넥스트 탄산'으로 국내사업 돌파구 모색
[이주의 ETF] 하나자산운용 '1Q 미국우주항공테크' 9%대 올라 상승률 1위, 우주..
포스코인터내셔널 자회사 한국퓨얼셀 청산, 70여 근로자 고용승계 거부
신한은행 15일부터 만 40세 이상 희망퇴직 접수, 1985년생부터 대상
[오늘의 주목주] '이례적 상승 뒤 급락' 삼성화재 22%대 하락,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