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제주항공 국내선 항공권 특가판매,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 탑승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09-24 10:51: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제주항공이 올해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제주항공은 9월27일부터 10월3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제주항공 국내선 항공권 특가판매,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 탑승
▲ 제주항공은 올해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 탑승할 수 있는 항공권을 최저 1만74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판매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2021년 11월1일부터 2022년 1월31일까지다.

제주항공은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 등 포함) 기준으로 항공권을 최저 1만7400원부터 판매한다.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바일웹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행사기간에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규로 회원에 가입하면 리프레시포인트를 2천 포인트 더 적립해 준다. 기존 회원이 개인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면 2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리프레시포인트는 제주항공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로 항공권이나 사전주문 기내식 등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의 가치를 지닌다.

항공권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르메덴 풀앤스파 이용권(20명)도 준다. 제휴사인 몽키트래블과 함께 국내 호텔을 예약하면 결제금액의 4%만큼과 5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전국법원장회의 "내란재판부·법왜곡죄 법안 위헌성 커, 심각한 우려"
한양대학교 재단 한양학원 3천억 매물설 반박, "명백한 오보 강력 대응할 것"
동원그룹 'HMM 인수' 재시동, 김남정 재무적투자자 모아 아버지 숙원 풀까
포스코그룹 조직개편·임원인사 실시, 세대교체로 임원 16% 퇴임
코웨이 실적 성장의 진면목 내년 이후 드러난다, 금융리스 증가는 양날의 검
신한금융 자회사 사장단 후보 추천, 신한라이프-천상영 신한자산운용-이석원
[5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국힘 전체에 암 덩어리가 전이돼 곳곳에 퍼져"
[오늘의 주목주] '미국 자동차 수출 관세 인하' 현대차 주가 11%대 상승, 코스닥..
한국거래소 사외이사에 곽봉석 DB증권 대표 선임, 3년 임기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에 4100선 회복, 원/달러 환율 1468.8원까지 내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