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모바일앱으로 전자청구서 신청하면 경품과 포인트 제공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9-23 15:44: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모바일앱으로 전자청구서를 받는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 경품을 증정한다.

신한카드는 10월31일까지 마이빌앤페이로 전자청구서를 처음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카드, 모바일앱으로 전자청구서 신청하면 경품과 포인트 제공
▲ 신한카드 기업로고.

마이빌앤페이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에서 지방세, 가스요금, 아파트 관리비 등 청구서를 받고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다.

청구서 신규 신청고객은 추첨을 통해 핸드백과 태블릿PC, 프로젝터, 공기청정기, 커피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포인트 1천 점도 제공된다.

9월 중 마이빌앤페이 서비스로 지방세를 납부한 고객은 포인트 2천 점을 추가로 받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각종 청구서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고객들에 알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SK하이닉스도 낸드플래시 증설 가능성, "올해 가격 330% 상승"
기아 "지난해 미국 관세로 영업이익 3조930억 감소, 올해 관세 영향 3조3천억 전망"
미국 '파리협정' 탈퇴 공식화, 글로벌 기후대응 후퇴 불가피
삼성전자·SK하이닉스 D램·HBM 과점 균열 생기나, 인텔 40년 만에 D램 사업 복귀..
'셀프 연임에 청탁비리 의혹까지' 부패한 KT 사외이사진, 국민연금까지 전면 쇄신 압박
HD현대오일뱅크 60조 잠수함 수주전에 나선 이유, 원가절감에 캐나다도 '윈윈'
트럼프 한국에 관세 인상 예고는 '실체 없는 위협' 평가, "현실화 가능성 낮아"
유럽연합 '기후정보 무결성 이니셔티브' 지지 선언, "효과적 기후대응에 필수"
신세계센트럴 정유경 차별화 전략 본궤도, VIP 고객 '고급 경험' 깊이 더한다
기아 작년 매출 114.1조 역대 최대, 영업이익 9조로 관세비용 포함돼 28% 감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