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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손해보험, 메타버스에서 소비자패널 결과보고회 열어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  2021-09-17 15:4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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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손해보험이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소비자패널 결과보고회를 실시했다.

NH농협손해보험은 16일 최창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11명의 소비자패널들이 메타버스 플랫폼에 참석해 활동했던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 패널에 대한 시상 등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 NH농협손해보험은 16일 최창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11명의 소비자패널들이 메타버스 플랫폼에 참석해 활동했던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 패널에 대한 시상 등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 NH농협손해보험 >

NH농협손해보험은 6월부터 3개월 동안 소비자패널을 운영하며 이색상품 아이디어, 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한 서비스 개선사항, 온라인 채널 상품 활성화와 홍보·마케팅 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최 사장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등으로 소비자 보호가 중요시되고 있다"며 "메타버스 플랫폼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며 고객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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