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족발브랜드 포크랭, '리뷰고객' 뽑아 에어팟과 에어프라이어 증정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9-16 15:59: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족발요리 브랜드 포크랭이 애플 ‘에어팟’ 증정행사를 연다.

포크랭은 배달 애플리케이션에 리뷰를 올리는 고객에게 에어팟 또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족발브랜드 포크랭, '리뷰고객' 뽑아 에어팟과 에어프라이어 증정
▲ 포크랭의 에어팟 증정 프로모션 이미지.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을 통해 포크랭을 구매하고 배달앱에 리뷰를 남긴 고객을 매주 1명 추첨해 에어팟 또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포크랭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배달앱에 리뷰를 올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된다. 포크랭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8월30일부터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1주차 에어팟 당첨자와 2주차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당첨자를 선정하였으며 추석연휴기간에도 계속 진행한다.

포크랭 관계자는 “정성스러운 리뷰를 올려주신 감사한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하여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쉐프의 비법을 통해 고급 요리로 만들어진 포크랭 족발과 인기있는 포크랭 사이드메뉴들을 경험하고 본인의 경험을 꼭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엔켐 중국 CATL에 1조5천억 규모 전해액 공급계약 체결, 연매출 4배 규모
SK하이닉스 곽노정·한화에어로 손재일, 이코노미스트 '올해의 CEO' 후보
삼성전자 '엑시노스 모뎀 5410' 공개, 발열 분산 위해 외장형 채택
[오늘의 주목주] '신안우이 해상풍력' 한화오션 주가 12%대 급등, 코스닥 에임드바이..
현대차·기아 11월 유럽 판매 작년보다 0.2% 늘어, 판매량 2개월 연속 5위
[23일 오!정말] 민주당 박지원 "장동혁 대표는 청개구리, 국힘은 청개구리당"
코스피 3거래일 연속 상승 4110선 마감, 원/달러 환율 1483.6까지 올라
식품업계 후계자 승진은 빛처럼 빨라, 직원 처우·제품 개발 투자는 느림보
삼성전자 자회사 하만 2.6조에 독일 ZF ADAS 사업 인수, 올 들어 2번째 대형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KAI에 훈련기 'T-50' 수출품에 엔진 공급, 4728억 규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