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구호' 디지털 런웨이 영상 공개, "정체성 알려"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9-14 14:42: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구호' 디지털 런웨이 영상 공개, "정체성 알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가 비대면 디지털 런웨이를 진행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브랜드 구호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구호의 가을겨울 컬렉션은 옷에 건축적 요소를 접목시키고 구호만의 곡선 실루엣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팬츠와 스커트를 조합하거나 코트 안에 카디건, 후디, 퍼 베스트 등을 여러 겹 스타일링하는 레이어링 기법을 통해 옷의 공간감을 표현했다.

산업자재에서 영감을 받은 회색 및 상아색, 갈색이 주로 쓰였다. 여기에 포인트색으로 노랑과 연보라색을 사용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이번 런웨이가 패션과 음악을 결합한 공감각적 문화경험이 되도록 구성했다. 고객에게 옷뿐만 아니라 음악까지 활용해 구호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디지털 런웨이에 수록된 곡은 프랑스 바로크시대의 대표 작곡가 장 필립 라모의 음악 5곡이었다. 민정기 지휘자의 지휘 아래 바로크 전문 연주단체 카메라타 안티콰 서울이 연주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비대면 디지털환경에 맞춰 고객들에게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구호의 정체성을 전달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중국 BYD 배터리 공급사로 잠재력 부각, "전기차 넘어 새 성장동력" 평가
삼성화재 윤리경영 행사 열어, 이문화 "내부통제는 성장 가속하는 조타장치"
삼성전자 유럽총괄 성일경, 외신 인터뷰서 "보여주기 대신 일상에 녹아드는 AI 집중"
메모리반도체 공급 부족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에 '새옹지마', 트럼프 관세 위협 키워
국내 기후단체 '해상풍력 보급 병목' 우려, 설치항만 특화 예타지침 필요성 제기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류제명 과기정통부 2차관의 'CES 2026 체험기', 안 갔으..
워싱턴포스트 '기후변화가 그린란드 가치 높여, 트럼프 발언은 강대국간 충돌 예고편'
[리얼미터]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53.1%로 3.7%p 내려, "검찰개혁안 논란 탓"
SK증권 "코스맥스 작년 4분기 영업이익 기대 이하, 국내 수익성 부침 영향"
삼성전자 MS 출신 EU 대관 전문가 영입, 규제 강화에 대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