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구호' 디지털 런웨이 영상 공개, "정체성 알려"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9-14 14:42: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구호' 디지털 런웨이 영상 공개, "정체성 알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가 비대면 디지털 런웨이를 진행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브랜드 구호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구호의 가을겨울 컬렉션은 옷에 건축적 요소를 접목시키고 구호만의 곡선 실루엣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팬츠와 스커트를 조합하거나 코트 안에 카디건, 후디, 퍼 베스트 등을 여러 겹 스타일링하는 레이어링 기법을 통해 옷의 공간감을 표현했다.

산업자재에서 영감을 받은 회색 및 상아색, 갈색이 주로 쓰였다. 여기에 포인트색으로 노랑과 연보라색을 사용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이번 런웨이가 패션과 음악을 결합한 공감각적 문화경험이 되도록 구성했다. 고객에게 옷뿐만 아니라 음악까지 활용해 구호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디지털 런웨이에 수록된 곡은 프랑스 바로크시대의 대표 작곡가 장 필립 라모의 음악 5곡이었다. 민정기 지휘자의 지휘 아래 바로크 전문 연주단체 카메라타 안티콰 서울이 연주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비대면 디지털환경에 맞춰 고객들에게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구호의 정체성을 전달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엔씨소프트 시총 청산가치에 근접, 박병무 '날개없는 추락' 막을 해법은 조충희 기자
AI폰 순풍 올라탄 삼성전자 스마트폰, 세계 1위 수성 복병은 카메라 김바램 기자
에코프로이노베이션 김윤태 “내년 2분기까지 전기차 반등 못해, 배터리 소재 생산 20%.. 김호현 기자
포스코홀딩스 회장 장인화 '7대 과제' 확정, 매년 1조 이상 철강 원가 절감 허원석 기자
LG전자 연구 및 전문위원 26명 신규 선발, 조주완 "미래 경쟁력 확보에 앞장" 윤휘종 기자
인텔 1.8나노 파운드리 수주에 미국정부 도움 받는다, 군사용 반도체 생산 김용원 기자
차세대 리튬 배터리 상용화 임박, 전기차 캐즘 '보릿고개' 탈피 열쇠로 주목 이근호 기자
아이폰16에 ‘온디바이스AI 온리’ 적용 예상,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저전력 D램 수혜.. 김바램 기자
루마니아 대통령 두산에너빌리티 창원공장 방문 예정, 재생에너지와 SMR 협력 논의 김호현 기자
'밸류업'에 울고 웃고, 자사주 사들인 금융지주 '회장님' 수익률 따져보니 김환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