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위버스컴퍼니와 방탄소년단 사진 담은 제휴카드 내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9-14 10:59: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하이브의 자회사 위버스컴퍼니와 손잡고 방탄소년단(BTS)과 세븐틴 등 인기 그룹을 디자인에 활용한 카드를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위버스컴퍼니와 제휴해 ‘위버스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한카드, 위버스컴퍼니와 방탄소년단 사진 담은 제휴카드 내놔
▲ 방탄소년단 사진을 디자인에 담은 '위버스 신한카드'.

위버스 신한카드는 위버스 플랫폼에 소속된 인기가수와 그룹을 상징하는 디자인 또는 사진을 카드 전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방탄소년단과 세븐틴, 엔하이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이 해당된다.

신용카드를 발급하면 추가 비용없이 원하는 가수나 그룹 사진을 적용할 수 있고 사진이 있는 체크카드를 발급하려면 1만5천 원을 지불해야 한다.

원하는 사진이 담긴 금속소재의 카드를 발급하려면 10만 원을 내야 한다.

위버스 신한카드를 발급하면 위버스샵 플랫폼에서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등록이 이뤄진다.

신용카드는 위버스샵에서 결제한 금액의 4%, 체크카드는 2%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디지털 콘텐츠와 대중교통, 온라인쇼핑몰, 커피전문점과 제과점, 편의점 등 가맹점에서도 신용카드는 10%, 체크카드는 5%를 적립할 수 있다.

신용카드를 신청한 고객은 위버스샵에서 판매하는 1만5천 원 상당의 상품도 추가로 받는다.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3만5천 원이고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위버스 신한카드를 신청하고 응모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싸인이 담긴 앨범과 카드지갑 등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위버스 플랫폼에 입점한 인기가수와 그룹 팬덤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을 담았다”며 “고객들에 새로운 경험과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국가 AI전략위 8개 분과위 구성, 동국대 교수 고삼석 포함 52명 추가 합류
현대차 대표 무뇨스 "미국 내 제조 의지 확고, 임직원 안전 근무에 총력"
금융위원장 이억원과 금감원장 이찬진 회동, 금융감독 개편 "한 팀 한목소리"
iM증권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9월30일까지 접수
금호석유화학 500억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주주가치 제고 목표
[노란봉투법 대혼란④] 이마트 매장 출점·퀵커머스 확대에 '큰 산' 직면, 한채양 본업..
금호석유화학그룹 환경경영 내실화, 계열사 탄소배출 감축 노력
미국 틱톡 사업권 유지에 오라클 포함 다수 기업 참여, CBS "컨소시엄 꾸려"
금감원장 이찬진 조직개편 관련 첫 입장, "정부 결정 집행할 책무 있어"
[현장] '해킹사고' 뒤 금감원장 만남에 여신전문금융권 긴장, 이찬진 "사이버 침해 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