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위니아딤채, 홈페이지 개편해 맞춤정보 제공하고 고객소통 확대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09-10 12:08: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위니아딤채, 홈페이지 개편해 맞춤정보 제공하고 고객소통 확대
▲ 개편된 위니아딤채 홈페이지의 모습.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홈페이지를 개편(리뉴얼)해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위니아딤채는 최근 홈페이지를 개편해 고객이 다양한 기기 환경에서 제품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새 사용자환경(UI)과 콘텐츠들을 적용했다고 10일 말했다.

위니아딤채는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넓은 배너를 활용해 고객에 계절과 테마에 맞는 가전을 제안하고 원하는 정보를 맞춤형으로 안내한다.

많이 찾는 제품의 정보, 브랜드 이야기, 고객지원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메뉴를 홈페이지 상단에 배치했다.

고객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제품의 색을 조합해보고 구매 가능한 전문점까지 찾을 수 있는 비대면 체험형 콘텐츠도 새로 적용했다.

위니아딤채는 홈페이지 하단에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소셜 위니아’ 메뉴를 배치했다.

고객은 이 메뉴를 통해 위니아딤채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 소개, 위니아딤채 제품으로 조리 가능한 음식 추천 레시피, 다른 고객의 제품 리뷰 등을 볼 수 있다.

위니아딤채는 9월 안에 공식 온라인쇼핑몰 ‘위니아e샵’을 계열사 위니아에이드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로그인시스템을 도입하기로 했다.

고객은 위니아e샵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위니아에이드의 제품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제품을 알아보기 편리하게 정보항목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비대면으로 제품 체험이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새로워진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최신기사

여천NCC 공동주주인 한화솔루션 DL케미칼과 원료 공급계약 완료, 구조조정 속도 붙어
삼성전자 3분기 세계 파운드리 점유율 6.8%, TSMC 71%로 격차 더 벌어져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160억 추가매수로 지분율 55.47% 확보
삼진식품 공모주 청약 경쟁률 3224 대 1, 올해 기업공개 최고 기록
현대차 장재훈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 기업 전환은 타협할 수 없는 목표"
롯데칠성음료 3년 만에 수익성 회복, 박윤기 '넥스트 탄산'으로 국내사업 돌파구 모색
[이주의 ETF] 하나자산운용 '1Q 미국우주항공테크' 9%대 올라 상승률 1위, 우주..
포스코인터내셔널 자회사 한국퓨얼셀 청산, 70여 근로자 고용승계 거부
신한은행 15일부터 만 40세 이상 희망퇴직 접수, 1985년생부터 대상
[오늘의 주목주] '이례적 상승 뒤 급락' 삼성화재 22%대 하락,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