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OK저축은행 고객패널 4기 모집, 정길호 "고객서비스 개선에 반영"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9-10 10:56: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OK저축은행이 금융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OK저축은행은 고객패널 4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OK저축은행 고객패널 4기 모집, 정길호 "고객서비스 개선에 반영"
▲ OK저축은행은 고객패널 4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 OK저축은행 >

이번 고객패널 모집규모는 100여 명이다. OK저축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헙 시행에 따라 소비자보호 강화 및 고객 편의성 제고에 초점을 맞춰 모집 인원을 늘렸다고 설명했다. 

OK저축은행 상품 및 서비스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23일까지 OK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고객패널 4기는 10월 한 달 동안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은 두 종류로 나눠 진행된다. O타입(주제별 의견 및 체험기 공유), K타입(개선사항 및 아이디어 제시) 등으로 구성됐다. 미리 확정된 미션 주제는 △상품 및 서비스 활성화방안 제시 △모바일뱅킹 이용 때 개선사항 제시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제시 등이다.

OK저축은행은 미션 수행을 마친 패널들에게 활동비를 지원한다. 우수 활동자로 선발되면 추가 포상도 제공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금융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며 이에 고객패널제도를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며 "고객패널이 제시하는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면밀히 검토해 대고객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교보증권 "신세계 지금은 리뉴얼 중, 공간이 달라지면 숫자도 달라진다"
교보증권 "호텔신라 면세 실적 회복 기대, 비행해야죠"
교보증권 "현대백화점, 백화점은 든든하고 면세는 살아나고 지누스는 잘하고"
삼성전자 "일체형 세탁건조기 점유율 70%, 판매량 2배 더 늘릴 것"
유진투자 "오리온 중국 법인 실적 증가 기대감 유효, 신제품 적극 출시"
SK하이닉스, 세계 최고층 321단 낸드 모바일용 솔루션 'UFS4.1' 개발
하나증권 "KT밀리의서재 통신사 해킹 반사수혜, 밸류에이션 리레이팅 구간"
HLB "간암치료제 포기 없다" 진양곤 3번째 도전, 내년 글로벌 신약 3개 이상 출시
백악관 고위 관료 "중국 AI 반도체 수출통제 유지", 엔비디아 젠슨 황 요청 거부
[전국지표조사] D-12일, 호감도 이재명 46% 김문수 33% 이준석 27%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