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OK저축은행 고객패널 4기 모집, 정길호 "고객서비스 개선에 반영"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9-10 10:56: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OK저축은행이 금융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OK저축은행은 고객패널 4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OK저축은행 고객패널 4기 모집, 정길호 "고객서비스 개선에 반영"
▲ OK저축은행은 고객패널 4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 OK저축은행 >

이번 고객패널 모집규모는 100여 명이다. OK저축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헙 시행에 따라 소비자보호 강화 및 고객 편의성 제고에 초점을 맞춰 모집 인원을 늘렸다고 설명했다. 

OK저축은행 상품 및 서비스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23일까지 OK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고객패널 4기는 10월 한 달 동안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은 두 종류로 나눠 진행된다. O타입(주제별 의견 및 체험기 공유), K타입(개선사항 및 아이디어 제시) 등으로 구성됐다. 미리 확정된 미션 주제는 △상품 및 서비스 활성화방안 제시 △모바일뱅킹 이용 때 개선사항 제시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제시 등이다.

OK저축은행은 미션 수행을 마친 패널들에게 활동비를 지원한다. 우수 활동자로 선발되면 추가 포상도 제공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금융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며 이에 고객패널제도를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며 "고객패널이 제시하는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면밀히 검토해 대고객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