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고객의 포토메시지를 실물액자로 만들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9월 말까지 추석맞이 'KB골든라이프X 보너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9월 말까지 추석맞이 'KB골든라이프X 보너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
KB골든라이프X 포토메시지 카드인 '골든카드'를 작성한 회원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하며 골든카드 제작자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BBQ치킨 모바일쿠폰과 실물액자를 제작해 전달한다.
이에 더해 KB골든라이프X에 신규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도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
KB골든라이프X는 중·장년층을 위한 디지털놀이터로 헬스케어·라이프뉴스·골든카드·세미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골든카드는 '골든라이프X > 참여 > 골든카드 > 카드만들기'에서 무료로 제작할 수 있으며 영화포스터, 명절·계절, 안부·인사 등 다양한 종류의 템플릿이 준비돼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대면 추석인사가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들이 포토메시지를 통해 마음을 담아 안부인사를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은퇴 전·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골든라이프X는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KB골든라이프X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접속이 가능하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