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특징주

내츄럴엔도텍 주가 초반 상한가, 거래 재개 뒤 2거래일째 강세

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 2021-09-07 10:41: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내츄럴엔도텍 주가가 장 초반 급등하고 있다.

상장유지 결정이 내려진 뒤 주식거래가 재개되면서 주가가 이틀째 강세를 보이고 있다.
   
내츄럴엔도텍 주가 초반 상한가, 거래 재개 뒤 2거래일째 강세
▲ 내츄럴엔도텍 로고.

7일 오전 10시10분 기준 내츄럴엔도텍 주가는 전날보다 29.88%(1960원) 뛴 8520원에 사고팔리고 있다.

내츄럴엔도텍 주가는 6일 29.90% 급등한 데 이어 2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달리고 있다.

내츄럴엔도텍은 건강식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다. 여성 갱년기에 효능이 있다는 백수오 제품을 판매하면서 코스닥 시가총액 9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2015년 4월 한국소비자원이 내츄럴엔도텍의 백수오 원료에 중국산 이엽우피소 등이 섞였다는 공식 발표를 내놓으면서 이른바 '가짜 백수오' 논란에 휩싸여 실적이 악화됐다.

내츄럴엔도텍 주가는 급락했고 4년 연속으로 영업손실을 내면서 관리종목에 지정돼 상장폐지 위기에 몰렸다. 주식거래도 2020년 2월15일부터 정지됐다.

이후 내츄럴엔도텍은 올해 3월 국내 제약기업인 서흥에 인수되면서 거래재개의 발판을 마련했고 9월3일 한국거래소 기업심사위원회가 내츄럴엔도텍의 상장유지를 결정하면서 6일부터 거래가 재개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

최신기사

HD현대, '캐나다 잠수함' 수주 위해 수조 원대 절충교역 제안
"트럼프 한국-캐나다 관세 인상 가능성 낮다" 분석 나와, 산업 파괴 지적도
넵튠, '고양이 스낵바' 개발 자회사 트리플라 합병
[27일 오!정말] 이재명 "국회가 너무 느려서 일을 할 수 없다"
현대모비스 램프사업 매각 추진, 프랑스 OP모빌리티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달러 불신' 타고 금값 5천 달러 고공행진, 바로 돈되는 ETF 투자 열기 '후끈'
[조원씨앤아이] 서울시장 적합도, 정원오 28.4% 오세훈 21.5% 나경원 12.8%
현대차그룹 미 관세 25% 땐 8조 손실, 정의선 '38조 투자'에도 트럼프 폭탄에 시..
하나금융 생보 접고 손보 인수 재도전, '높은 매력'에도 완주 가능성 미지수
하나증권 "포스코이앤씨 브라질 법인 파산 소송, 포스코홀딩스 대외 신용도 악재 아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