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10일까지 식품전문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연다고 6일 밝혔다.
▲ CJ제일제당이 추석을 맞아 온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스팸 등 추석 선물세트와 명절 상차림용 가정간편식(HMR) 300여 종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ID당 하루에 1번만 내려받을 수 있다.
11일부터 16일까지는 명절 상차림용 가정간편식과 신선식품을 최대 50% 싸게 살 수 있는 기획전이 열린다.
CJ제일제당은 동그랑땡, 떡갈비, 잡채 등 명절 인기 제품과 부침가루, 튀김가루, 식용유 등 명절 필수 식재료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5% 더 깎아준다.
백설 식용유 홈페이지에서 21일까지 ‘백설 투유(to you)’와 ‘백설 위드유(with you)’ 등 2가지 행사도 진행한다.
‘백설 투유’ 행사는 홈페이지에서 엽서를 작성한 뒤 모바일로 보내면 응모할 수 있다. 해시태그(#백설식용유 #백설투유이벤트 등)를 달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백설 위드유’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먹고 싶은 음식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시태그(#백설이잇다 #백설이있다 등)와 함께 올리는 이벤트다. CJ제일제당은 추첨을 통해 백설 고급유 선물세트,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커, 다이슨 에어랩 등 경품을 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는 등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