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롯데건설, 부산 괴정6구역 재개발정비사업 1570억 규모 수주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2021-09-05 16:20: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건설이 부산에서 1574억 원 규모의 재개발정비사업을 수주했다.

롯데건설은 4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괴정6구역 재개발정비사업 시공자 선정 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롯데건설, 부산 괴정6구역 재개발정비사업 1570억 규모 수주
▲ 부산 괴정6구역 재개발정비사업 단지 투시도. <롯데건설>

이에 따라 롯데건설은 부산 사하구 괴정동 486-20번지 일대 연면적 10만9552㎡에 지하 4층~지상 29층 9개 동으로 692세대를 조성한다. 총공사비는 1574억 원 규모다.

롯데건설은 콘크리트 벽을 유리로 마감하는 커튼월룩과 거대한 액자 형태의 메가 프라임 구조물을 설치하는 디자인을 외관에 적용하고 권역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시설과 특화된 조경을 선보인다는 계획을 세워놓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캐슬 안에서 주거 만족감과 차별화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MS 출신 EU 대관 전문가 영입, 규제 강화에 대응
농심 삼양식품 "K콘텐츠 열풍과 인플레이션에 수혜" 분석, 가공식품 수요 늘어
하나증권 "네오위즈 콘솔 신작 출시로 폭발적 성장 가능, 주주환원도 기대"
한국투자 "HMM 주식 중립 유지, 최대주주와 소액주주 이해 일치하지 않아"
현대글로비스, 운송선박 45척에 스페이스X 위성통신 '스타링크' 도입
홍라희 삼성전자 주식 2조 규모 처분, 상속세 납부·대출금 상환 목적인 듯
메리츠증권 "CJENM 지난해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올해 영업이익 성장할 것"
NH투자 "LG유플러스 올해 영업이익 1조 회복 전망, 실적 성장 바탕으로 주주환원 기대"
하나증권 "미국 '비상전력 경매' 도입, HD현대일렉트릭 효성중공업 주목"
신세계인터내셔날 '호카'의 국내 총판 맡을 가능성, 김덕주 '어그' 성과로 계약 따낼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