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금융·증권
악사손해보험, 배우 조진웅과 맞춤형 보험상품 새 광고 만들어 공개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  2021-09-01 10:35:09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악사손해보험이 배우 조진웅씨와 고객의 생활양식에 맞춘 상품을 알리는 새 광고를 제작했다.

악사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을 RE-PLAN' 슬로건을 내세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 악사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을 RE-PLAN' 슬로건을 내세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악사손해보험>

이번 광고 캠페인은 코로나19 이후 더욱 개인화되고 다양해진 고객들의 생활양식을 반영해 '당신의 드라이빙도 악사자동차보험 하나로 초맞춤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자동차와 함께하는 고객의 여러 일상에 공감하고 다양한 상황에 따른 맞춤혜택을 제공하는 인생 파트너로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악사손해보험은 이번 광고에서 4년 동안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조진웅씨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조씨는 신규광고에서 베테랑 드라이버이자 아이들의 로드매니저 역할도 수행하는 등 고객들의 삶을 대변하며 특유의 친근함과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고 악사손해보험 측은 설명했다.

악사손해보험은 이 광고를 통해 '베테랑 드라이버'와 3년 무사고 할인, '아이들의 로드 매니저'와 자녀할인특약, '평일 출근러'와 마일리지 할인특약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자동차보험 특약을 소개했다.

진권영 악사손해보험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일상 속 고객들의 다변화된 수요를 반영한 폭넓은 자동차보험 특약을 알리는 것과 고객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 인생 파트너로서 악사손해보험의 존재감을 전달하고 있다"며 "고객과 공감대를 밀접하게 형성하고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교촌에프앤비 치킨값 올려 외식 물가상승 불붙여, 소진세 주주 의식했나
·  서울주택도시공사 반값 아파트 첫걸음 삐걱, 김헌동 구청장 반발에 직면
·  KB금융지주 주식비중 더 늘리는 외국인, 윤종규 ESG 확대 긍정적 평가
·  삼성전자 갤럭시S22 울트라로 노트를 대체, 노태문 폴더블에 더 집중
·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반도체 미세공정 핵심 EUV장비 확보에 매달려
·  신세계 인수합병과 온라인 전문가 포진, 정유경 큰 변화 향한 전열 정비
·  쏠리드 이통3사의 5G투자 확대에 무선중계기 수혜, 정준 흑자 바라봐
·  포스코케미칼 배터리소재 갈 길 남아, 민경준 재신임 받아 내년도 맡나
·  하림지주 지배구조 개편해 물류단지 서둘러, 김홍국 소액주주 반발 직면
·  저비용항공사 비행기 세워두기보다 낫다, 출형경쟁 하며 버티기 안간힘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