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악사손해보험, 배우 조진웅과 맞춤형 보험상품 새 광고 만들어 공개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1-09-01 10:35: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악사손해보험이 배우 조진웅씨와 고객의 생활양식에 맞춘 상품을 알리는 새 광고를 제작했다.

악사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을 RE-PLAN' 슬로건을 내세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악사손해보험, 배우 조진웅과 맞춤형 보험상품 새 광고 만들어 공개
▲ 악사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을 RE-PLAN' 슬로건을 내세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악사손해보험>

이번 광고 캠페인은 코로나19 이후 더욱 개인화되고 다양해진 고객들의 생활양식을 반영해 '당신의 드라이빙도 악사자동차보험 하나로 초맞춤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자동차와 함께하는 고객의 여러 일상에 공감하고 다양한 상황에 따른 맞춤혜택을 제공하는 인생 파트너로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악사손해보험은 이번 광고에서 4년 동안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조진웅씨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조씨는 신규광고에서 베테랑 드라이버이자 아이들의 로드매니저 역할도 수행하는 등 고객들의 삶을 대변하며 특유의 친근함과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고 악사손해보험 측은 설명했다.

악사손해보험은 이 광고를 통해 '베테랑 드라이버'와 3년 무사고 할인, '아이들의 로드 매니저'와 자녀할인특약, '평일 출근러'와 마일리지 할인특약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자동차보험 특약을 소개했다.

진권영 악사손해보험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일상 속 고객들의 다변화된 수요를 반영한 폭넓은 자동차보험 특약을 알리는 것과 고객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 인생 파트너로서 악사손해보험의 존재감을 전달하고 있다"며 "고객과 공감대를 밀접하게 형성하고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 어려운 현실, 여러 방안 검토"
과기정통부,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국가인공지능위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공략하기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안 크게 우려",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넷마블 하반기도 안정적 매출 전망, 기대작 본격적 출시 예정"
대신증권 "영원무역 2분기 자전거 브랜드 스캇 적자 줄어, 실적 부담 경감"
미래에셋증권 "하이브 3분기까지 이익률 압박 지속, 해외서 현지확 작업 진척"
대신증권 "한국콜마 2분기도 이익 개선세 지속,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