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라이프, 은퇴세대 새 출발 응원하는 화보촬영 이벤트 진행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8-31 10:59: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라이프가 은퇴세대를 화보로 촬영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신한라이프는 퇴직한 뒤 인생 2막을 시작하는 부모님 세대를 대상으로 한 메이크오버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신한라이프, 은퇴세대 새 출발 응원하는 화보촬영 이벤트 진행
▲ 신한라이프의 '메이크오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스타일링 전(왼쪽)과 후 모습을 추억으로 남기기 위해 화보를 촬영하고 있다. <신한라이프>

이번 이벤트는 신한라이프가 통합법인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기 위해 고객뿐만 아니라 비고객까지 확대해 기획한 행사다.

6월17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MZ세대를 중심으로 1870건의 신청서가 접수됐다. 최종 선정된 7팀의 가족에게 호텔숙박권, 건강검진이용권 등 혜택을 제공하고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연을 신청한 자녀들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과정을 촬영한 영상에서 반복되는 일상과 자녀들을 위한 삶만 살아온 '엄빠(엄마와 아빠를 함께 일컫는 신조어)'의 새로운 시작과 인생을 응원하며 소중한 추억과 감동이 담긴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부모님들은 전문가의 스타일링을 통해 패션, 헤어, 메이크업 등 새롭게 변화된 모습을 보면서 젊은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인생2막을 알리는 터닝포인트를 마련해준 자녀들과 감사의 마음을 나눴다.

메이크오버 이벤트 영상은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소중한 추억과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대고객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연말특수 노린 게임 '업데이트 총력전' 무색, 국산 MMORPG 존재감 '주춤'
히타치·GE·지멘스 미국 공장 증설 러시, HD현대·효성·LS 숙련공 사수 비상
'연말 굿즈' 은행 달력 올해도 품귀, 중고거래 최고 인기템 '우리은행 아이유'
자본시장 활성화 흐름 '뉴노멀', 시중은행 딜링룸 '장외' 경쟁 뜨거워진다
크리스마스 입주 앞둔 청와대, 넓히고·부수고·떠났던 역사 다시 열린다
올해 국내 베스트셀링카 톱10은?, 쏘렌토·카니발 '굳건' 아반떼 '반전'
대우건설 삼킨 중흥그룹 정창선 고민 깊어져, 시너지 안 나고 승계 리스크까지
메밀면이 밀가루면이라고? 고기 대신 생선·생선 대신 밀가루 넣는 식품은
구글 테슬라 로보택시 '소비자 반감' 해소 안간힘, 현대차 모셔널에게 참고서
한신공영 공공주택 확대 정책에 기대 품어, 최문규 자체사업 더해 실적 상승세 이어간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