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과 자회사들이 올해 하반기 세 자릿수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SK그룹 일부 계열사도 함께 채용을 진행한다.
▲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한 SK그룹 계열사들이 30일부터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 SK그룹 채용사이트 > |
SK이노베이션은 8월30일부터 9월8일까지 자정까지 SK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해 신입사원 채용 지원을 받는다. 전체 채용규모는 100명 이상이다.
SK이노베이션과 자회사 6곳(SK에너지, SK종합화학, SK루브리컨츠, SK인천석유화학,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SK아이이테크놀로지)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특히 SK이노베이션은 경영지원, 비즈니스, 연구개발, 엔지니어 등 분야에서 배터리사업 관련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SK그룹은 SKC&C, SKE&S, SK실트론, SK바이오팜에서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SKC&C와 SKE&S, SK실트론은 두 자릿수, SK바이오팜은 한 자릿수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는 이번 채용 내에서 지원하고 싶은 회사를 2지망까지 선택할 수 있다. SK이노베이션 계열사와 SK그룹 계열사 사이 교차지원은 불가능하다.
채용절차를 보면 9월8일 서류접수를 마감하고 9월 안에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한다. 필기전형은 10월에 진행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