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랄프로렌과 파트너십 강화, "대형브랜드와 협업 확대"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8-27 17:26: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SG닷컴이 패션 브랜드 랄프로렌과 손잡고 패션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SSG닷컴은 2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SSG닷컴 본사에서 랄프로렌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JBP)을 진행했다.
 
SSG닷컴 랄프로렌과 파트너십 강화, "대형브랜드와 협업 확대"
▲ SSG닷컴 랄프로렌 공식스토어 이미지.

SSG닷컴은 2017년 4월부터 랄프로렌 온라인 공식스토어를 운영해오며 신상품 선론칭, 컬래버레이션 상품 단독판매 등 다양한 협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왔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올해 상반기 SSG닷컴 랄프로렌 공식스토어 매출은 2020년 상반기보다 50% 증가했다.

현재 SSG닷컴은 랄프로렌의 남성, 여성, 아동, 골프에 이르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상품 4천여 종을 보유하고 있다.

SSG닷컴과 랄프로렌은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기로 했다.

고객 구매데이터에 기반한 차별화 상품 개발과 연계 프로모션 등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고 한정판 에디션을 개발하거나 인기 상품을 우선 공개하는 단독 론칭 행사도 진행한다.

김현수 SSG닷컴 백화점몰담당은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랄프로렌과 협업을 확대해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향후 대형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늘려나가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여천NCC 공동주주인 한화솔루션 DL케미칼과 원료 공급계약 완료, 구조조정 속도 붙어
삼성전자 3분기 세계 파운드리 점유율 6.8%, TSMC 71%로 격차 더 벌어져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160억 추가매수로 지분율 55.47% 확보
삼진식품 공모주 청약 경쟁률 3224 대 1, 올해 기업공개 최고 기록
현대차 장재훈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 기업 전환은 타협할 수 없는 목표"
롯데칠성음료 3년 만에 수익성 회복, 박윤기 '넥스트 탄산'으로 국내사업 돌파구 모색
[이주의 ETF] 하나자산운용 '1Q 미국우주항공테크' 9%대 올라 상승률 1위, 우주..
포스코인터내셔널 자회사 한국퓨얼셀 청산, 70여 근로자 고용승계 거부
신한은행 15일부터 만 40세 이상 희망퇴직 접수, 1985년생부터 대상
[오늘의 주목주] '이례적 상승 뒤 급락' 삼성화재 22%대 하락,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