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SK디앤디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유희열과 생활음악 프로젝트 진행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  2021-08-27 16:18:22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SK디앤디의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와 유희열이 함께 진행하는 생활음악 프로젝트 홍보 자료. < SK디앤디 >
SK디앤디의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가 음악가 유희열과 생활음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SK디앤디는 생활음악 프로젝트를 통해 8월부터 2022년 3월까지 매월 1곡의 음원과 함께 ‘에피소드’에서의 생활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유희열은 ‘누구나 삶의 주인공이 되도록 하는 배경과 같은 음악’이라는 콘셉트로 작곡한 피아노 연주곡들을 선보인다. 

유희열은 “음악을 만들기에 앞서 몇 가지 원칙을 세웠다"며 "첫 번째가 음악이 앞서지 않는다고 두 번째는 단순한 음악이면 좋겠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프로젝트에는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가 제작 기획 파트너사로 함께한다.

일요일 오후를 주제로 한 첫 번째 음원은 29일 에피소드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고 8개의 음원이 모두 발표된 뒤에는 통합 앨범도 발매된다. 

SK디앤디는 음원이 공개될 때마다 이벤트도 선보인다.

김도현 SK디앤디 RESI솔루션개발운용본부 본부장은 “어느 때보다도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주거 브랜드로서 더 나은 일상을 위해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가 무엇인지 고민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쌍용차 인수기업 29일 윤곽 나타날 듯, 자금 증빙이 승부 가를 변수
·  전기요금 4분기에는 8년 만에 오르나, 한국전력 23일 요금 발표
·  LG유플러스 구독서비스로 집토끼 지키기 초점, 황현식 VIP 만족에 집중
·  일진머티리얼즈 유럽 북미로, 양점식 대만기업 제치고 동박 세계 1위로
·  카카오 플랫폼 규제 칼날 앞에, 김범수 플랫폼 전략 어떻게 뜯어 고치나
·  롯데제과 건강 더해야 살 수 있다, 민명기 설탕 없는 과자 연구 전력투구
·  현대그린푸드 케어푸드 성장 가능성 확인, 박홍진 연령대별 제품 다양화
·  마켓컬리 상장 전 오픈마켓으로 더 키운다, 김슬아 적자 감당할 수 있나
·  대형주 추석 뒤에는 다시 힘 쓸까, 네이버 카카오 반등할지 시선 몰려
·  하나금융 세계 골프마케팅 효과 톡톡, 김정태 한국 여자골프 육성 의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