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 사전예약자 개통기간 연장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08-26 18:17: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가 폴더블 스마트폰 신제품의 사전예약 개통기간을 연장했다.

삼성전자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갤럭시Z폴드3과 갤럭시Z플립의 사전예약자 개통기간을 기존 8월24~27일에서 8월24일~9월15일로 연장한다고 공지했다.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 사전예약자 개통기간 연장
▲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3(왼쪽)과 갤럭시Z플립3. <삼성전자>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기간도 기존 8월17일~9월10일에서 마감일이 9월30일로 연장됐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3과 갤럭시Z플립3의 사전예약 수가 준비된 물량을 초과했다”며 “제품 배송 지연에 따른 고객 불편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고자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앞서 삼성전자는 8월17~23일 갤럭시Z폴드3과 갤럭시Z플립3의 사전예약기간에 92만 대 가량의 사전예약을 받았다.

이는 갤럭시노트20의 1.3배, 갤럭시S21의 1.8배 수준이다.

24일 진행된 사전예약자들의 첫 개통일에 집계된 개통실적은 27만 대 가량으로 삼성전자의 역대 휴대폰 사전예약 개통 첫날 실적 가운데 최고를 보였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최신기사

대우건설 체코 원전으로 유럽 재진출, 정원주 해외 사업으로 '주택 의존' 낮춘다
HS효성 첫 전문경영인 회장 선임, 효성 부회장 출신 김규영 발탁
호주 재무장관 "크리스마스 전까지 한화그룹 호주 오스탈 투자 승인 여부 결론"
네이버 노조, '최인혁 복귀 논란' 이사회 회의록과 주주명부 열람 요구
하이트진로 국내 주류 시장 둔화 '내실 경영', 장인섭 해외시장 확대 '공격 경영'
대법원 사흘짜리 '사법개편 공청회' 개최, 법무장관 정성호 "재판 오래 걸려"
경기도지사 선거 몸풀기, 여당은 추미애 포함 '후보 수두룩' 야당은 '후보 가뭄'
국회 과방위,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창업자 김범석 증인으로 채택
거버넌스포럼 "국민성장펀드의 SK하이닉스 지분 출자 반대, ADR 발행해야"
삼성전자 삼성전기 세계 휴머노이드 주도 기업에 뽑혀, 모간스탠리 "전문 역량 갖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