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하이닉스 2021년 하반기 수시채용 안내. < SK하이닉스 > |
SK하이닉스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시행한다.
SK하이닉스는 29일 오후 8시까지 2021년 하반기 수시채용 서류를 접수해 세 자릿수 인원을 뽑는다고 23일 밝혔다.
SK하이닉스는 올해부터 수시채용 방식을 적용해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2월과 6월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수시채용이다.
모집직무는 설계, 소자, 연구·개발(R&D)공정, 양산기술, 양산관리, 제품공학 등 20개로 나뉜다.
지원자는 이천과 청주 2개 지역 가운데 원하는 근무지를 직무와 연계해 선택한 뒤 지원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SK인적성평가(SKCT), 면접, 최종 오리엔테이션,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오리엔테이션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반드시 이수해야 최종합격할 수 있다.
최종합격자 가운데 이미 졸업한 사람은 2021년 11월, 졸업이 예정된 사람은 2022년 1월 입사하게 된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SK하이닉스 뉴스룸, SK하이닉스 채용 홈페이지, SK하이닉스 유튜브, SK그룹 채용 유튜브, SK채용 공식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그룹은 8월 수시채용 모집 공고를 내고 올해 마지막으로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2022년부터는 각 계열사에서 100% 수시채용으로 신입사원을 뽑을 것으로 예정됐다. [비즈니스포스트 구광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