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우리금융그룹, 집안활동을 사진찍어 SNS에 올리면 경품 주는 행사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08-20 16:57: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금융그룹이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활용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금융그룹은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5개 그룹사 공동으로 '#우리집' 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 집안활동을 사진찍어 SNS에 올리면 경품 주는 행사
▲ 우리금융그룹은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5개 그룹사 공동으로 '#우리집' 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

이번 이벤트에는 우리금융지주와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 우리금융저축은행 등 5개 그룹사가 참여한다. '우리집'을 주제로 각 그룹사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진행된다.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홈트레이닝, 홈카페 등의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해시태그 '#우리집_우리금융'을 추가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우리금융그룹은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이디야 커피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31일까지다. 각 그룹사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우리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24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계엄의 '계'자가 닭 계(鷄)였다"
[오늘의 주목주] '조선주 차익실현' HD한국조선해양 주가 3%대 하락, 코스닥 로보티..
금융감독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황선오·박지선, 이찬진 취임 뒤 첫 임원인사
한채양이 쏘아 올린 실적 반등, 이마트 홈플러스 수혜·트레이더스 확장 '성장세 굳히기'
현대차그룹 글로벌 안전성·상품성 관련 잇달아 수상, 정의선 "차 이동수단 넘어 소비자 ..
LG엔솔 혼다에 미국 배터리 합작공장 4.2조에 매각, 내년 양산은 예정대로 진행
'풀무원엔 비비고·불닭이 없다' 대표 브랜드 부재, K푸드 열풍에도 '바른먹거리' 탑승..
금값 내년에도 역대 최고가 행진 예고, "투자자 일시적 유행 아니다" 분석
11월 주요 손해보험사 자동차보험 손해율 92%, "보험료 인하 누적 영향"
유럽 '미국산 화석연료 수입 확대' 협정 뒤 구매량 줄어, "비현실적 목표" 지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