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더네이쳐홀딩스 사옥 이전하고 CI 변경, "글로벌 패션기업 포부 담아"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8-19 17:22: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더네이쳐홀딩스가 사옥을 이전하고 기업로고를 새로 만들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최근 용산구 새창로에 위치한 더네이쳐홀딩스 빌딩으로 사옥을 이전한 데 이어 새 비전을 담은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19일 공개했다.
 
더네이쳐홀딩스 사옥 이전하고 CI 변경, "글로벌 패션기업 포부 담아"
▲ 더네이쳐홀딩스가 공개한 새 CI.

용산 신사옥은 지상 4층, 지하 1층, 연면적 6천166㎡ 규모로 업무 효율성 증대와 경영환경 개선에 초점을 맞춰 설계됐다고 더네이처홀딩스는 설명했다.

사옥은 업무공간, 쉼터 공간, 비즈니스 미팅공간으로 나뉘어 있는데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공을 들였다고 한다.

신사옥 1층에는 더네이쳐홀딩스의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과 '내셔널지오그래픽 KIDS', 'NFL' 매장이 들어선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서핑문화를 담아 만든 카페 쏠티캐빈 매장도 입점하기로 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신사옥 이전시점에 발맞춰 CI도 새로 만들었다.

더네이쳐홀딩스에 따르면 새 CI는 기존의 한글 표기 대신 영문 대문자를 사용해 글로벌시장에서 활약하겠다는 더네이쳐홀딩스의 포부를 담았다.

CI 앞부분에 이니셜인 ‘TNH’를 배치하고 문자 배열 사이에 공간을 둔 것은 '플랫폼기업’으로서 비전을 나타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용산 신사옥 이전과 CI 공개를 기점으로 회사의 역량을 본격 강화하고 국내외 소비자에게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청와대 김용범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예정대로, 일부 지역 한해 한두 달 연기 검토" 
SK하이닉스 미국에 AI설루션 회사 설립, 100억 달러 출자
금융위원장 이억원 "금감원 자본시장·민생범죄 특사경 인지수사권 필요 인정"
카카오페이 출범 9년 만에 '첫' 영업흑자 눈앞, 신원근 스테이블코인 고삐 죈다
정부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만 있어도 이용자 통지 의무화, 피해 분쟁조정제 도입
[오늘의 주목주] 'SK하이닉스 지분가치' SK스퀘어 주가 6%대 상승, 코스닥 에스피..
코스피 개인 매수세에 5170선 위로, 한국 증시 시가총액 '세계 10위' 올라
[28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교 "엄마가 팔고 딸이 32초 만에 샀는데"
이동통신3사 단말기 추가 지원금 전산기록 의무화, "비공식 페이백 없앤다"
[현장] 금융노조 "홍콩 ELS 과징금 과도" "산정 기준 원점에서 재검토하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