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DL, 레드닷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 받아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  2021-08-19 12:18:4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DL로고 적용 예시. < DL >
DL이 브랜드 로고로 레드닷어워드에서 상을 받았다.

DL은 그룹의 로고(CI)로 ‘2021 레드닷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어워드는 미국의 IDEA, 독일의 iF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로 꼽힌다. 

DL 관계자는 "창립 82주년을 맞이한 DL그룹의 로고는 그룹의 비전과 철학을 표현한 것"이라며 "사각형과 반원의 블록들이 조화를 이루며 ‘세상의 기본’을 만들고 서로 연결돼 지속가능한 미래를 선도하는 DL의 철학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DL그룹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차별화된 디자인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바라봤다.[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구광모 구본준, LG와 LX홀딩스 지분 교차보유 언제 어떻게 해소할까
·  현대제철 실적 신기록 기회 놓칠 수 없다, 안동일 사내하청 갈등 정공법
·  현대차 캐스퍼 안착은 아직 장담 못해, 경차 외면과 싸움은 이제 시작
·  한수원 해상풍력발전 확대해 신재생으로 더, 정재훈 유럽 노하우 활용
·  신한금융 빅테크 규제에 반사이익 보나, 조용병 금융플랫폼 앞설 기회
·  광동제약 제주삼다수 유통 지켰다, 최성원 새 성장동력 발굴 시간 벌어
·  KB국민은행 인도네시아에서 자본확충 착착, 코로나19 변수는 불안
·  대구 건설강자 서한 수도권 진출 성공하나, 정우필 자체 개발사업 공략
·  메리츠증권 상장지수증권 출시 활발, 최희문 후발주자 살 길은 차별화
·  보람그룹 종합생활서비스로 탈바꿈, 최철홍 상조업 이미지 바꾸길 원해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