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티웨이항공, 올해 겨울부터 내년 봄까지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08-19 11:20: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티웨이항공이 올해 겨울부터 내년 봄까지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티웨이항공은 23일부터 9월5일까지 ‘메가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올해 겨울부터 내년 봄까지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
▲ 티웨이항공은 23일부터 9월5일까지 올해 겨울부터 내년 봄까지의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가판매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올해 10월31일부터 2022년 3월26일까지다. 국내선 4개, 국제선 24개 등 모두 28개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항공권 판매 날짜는 노선별로 다르다. 

티웨이항공은 △23일 일본, 괌, 사이판 노선 △24일 중화권 노선 △25일 국내선 △26일 동남아 노선 등 순서로 항공권 판매를 시작한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 등 포함) 최저가는 인천 출발 기준으로 △국내선 1만4400원 △일본 4만7600원 △중화권 6만6100원 △동남아 8만3300원 △괌, 사이판 13만6040원 등이다. 

항공권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수수료 없이 1번 온라인으로 항공권을 취소하거나 여정을 바꿀 수 있다.

다양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모든 노선에서 왕복 항공권을 결제하면 3천 원을 빼주고 티웨이페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20%를 할인해준다.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2만 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2일까지 애플리케이션 알림 수신에 동의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겨울부터 내년 봄까지 가장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길 추천한다”며 “사전 이벤트와 결제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꼭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한화투자 "디어유 실적 점진적 우상향, 방향은 맞고 단지 속도의 문제"
키움증권 "LS일렉트릭 북미 중심 성장 시작 단계, 중장기 성장 모멘텀 보유"
삼성전자 "성과연동 주식보상 제도, 자사주 소각 회피 아닌 임직원 보상용"
미래에셋증권 "우리금융지주 자본비율 개선 중, 보험사 실적 기여 시간 걸려"
하나증권 "현대글로비스 미국 입항수수료 부담 안아, 핵심사업은 경쟁력 강화"
하나증권 "한국가스공사 3분기 실적 기대이하, 미수금은 안정화 추세"
하나증권 "한국금융지주 안정적 이익 성장 기대, 주주환원 부재는 아쉬워"
대통령실 국가안보실장 위성락 "미국과 통화스와프 논의 별로 진전 없다"
한화투자 "포스코홀딩스 3분기 실적 철강이 하방 지지, 철강 구조적 턴어라운드 가능성"
SK증권 "엔씨소프트 '아이온2' 11월 출시 기대감 증폭, 후속작 다수 준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