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농업 투자전망을 소개하는 동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NH투자증권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농업 투자전망을 담은 동영상 '슬기로운 농업투자생활'을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인 '투자로그인'에 올렸다고 18일 밝혔다.
▲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슬기로운 농업투자생활’ 영상.< NH투자증권> |
NH투자증권은 이번 영상을 통해 농업 업종의 투자전망, 관련 주식 종목 및 상장지수펀드(ETF)를 소개하고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슬기로운 농업투자생활 영상은 산업의 관점에서 농업 업종을 유망 투자처로 바라보는 시각을 담았다.
손세훈, 조미진, 황병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이 영상에 출연해 농산물의 가격 변화가 영향을 미치는 산업과 종목을 쉽게 알려주고 환율 변화 등 투자 때 유의점도 상세히 설명해준다.
식품기업은 물론 투자자들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농기계, 종묘, 비료 등 농업 관련 기업들도 소개한다.
NH투자증권은 9월3일까지 축하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슬기로운 농업투자생활 영상에 축하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1명에게는 '하나로 농업융복합 상장지수펀드(ETF)' 100주, 100명에게는 또래오래 치킨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계좌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축하댓글을 남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9월10일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지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